프랑스 기차: 인터시티(Intercités)

인터시티 열차는 밤과 낮으로 프랑스 내 300여 곳에 운행됩니다.

인터시티는 프랑스 초고속 열차인 떼제베(TGV)가 운행되지 않는 중소도시, 중거리 노선에서 운행되는 기차입니다. 영어로 인터시티 열차 개념과 같습니다. 모든 인터시티 열차는 프랑스 국영철도청 SNCF가 운영하고 있습니다. 대부분 인터시티 열차는 주간에 운행되지만 몇몇 열차는 오후 8시에서 아침 7시 사이 야간에 운행되고 있습니다. 인터시티는 대부분의 노선에서 좌석 예약을 필요로 합니다.

야간에 운행되는 인터시티 탑승의 경우, 침대와 등받이 조절좌석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인터시티 야간열차는 혼자 이용할 수 있는 공간과 커플, 가족끼리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 존재합니다. 혼자 여행하는 경우, 다른 여성 여행자들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콤파트먼트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레일유럽 사이트 주소 : https://bit.ly/2Dtcexq

예약과 티켓종류 선택

예약 :
  • 네덜란드 기차: 지역열차와 인터시티 티켓은 예약을 위해 오픈되어 있습니다. 120 일 남아있습니다.
  • 미리 예약하면 최저 요금을 확보하실 수 있습니다. 좋은 요금의 좌석은 가장 먼저 판매되기 때문에 여행 막판까지 예약을 미루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 갑자기 여행이 결정되어 좌석 경쟁이 덜한 기차를 택한다면, 휴일로 이어지는 아침과 저녁 기차와 평일 금요일, 일요일 오후 열차를 피해서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레일유럽 사이트 주소 : https://bit.ly/2Dtcexq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