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부업.. 한번쯤은 들어보셨을텐테요

하지만 혼자서 관리하는 쇼핑몰이 아니라 판매만 관리하는 쇼핑몰이라면 이야기가 달라지죠

이 쇼핑몰 수익금은 어디서 나오느냐

판매수익 당연히 있지만 모집수당이라는 수당도 있습니다.

상품 판매를 하면서 사람들을 끌어 모으는 사업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쉽게 쇼핑몰을 만들고 운영할수 있는 아지트샵 사이트 : https://bit.ly/2AwQDn9

스마트폰으로 인스타그램을 주로 자주 하시는 사람들이 유리한 부업인데요. 스마트폰으로 장소에 관계없이 어디서든 일할수 있으니까요.

이 부업을 하는데 있어서 필요한 지식은  없어도 되지만 제품 소개나 아지트샵을 남에게 소개 할수 있을정도로 정보는 기본적으로 알고 있어야 되겠죠?

상품판매그냥 상품판매가 아닌 자신이 직접 제품들을 고른다음 자신의 쇼핑몰로 가져와서 판매할수 있는 쇼핑몰로 육아맘,직장맘,주부 위주로 각광받고 있는 부업입니다.

요즘에는 주52시간 근무제가 시행됨으로써 사람들이 투잡이나 부업에 대해서 알아보고 있는 상황인데요. 최근에는 육아맘이나 직장맘 의외에도 대학생이나 직장인들이 주로 참여중에 있습니다.

그리고 기본쇼핑몰 제공 그리고 독립형 쇼핑몰 제공이 있는데요.

쉽게 다음 사이트를 예로 들어서 설명하자면 다음 카페를 만들땐.. 앞에 daum,net/다음아이디 이런 주소로 쓰이는데.. 그 주소는 사이트에서 기본적으로 제공할때 쓰이는 주소이고..

독립형 쇼핑몰은 네이버나 다음 카페가 아닌 제가 원하는 사이트 주소로 쇼핑몰을 만들수 있습니다.

만약 apple.com 이주소로 만들고 싶다면 그걸로 만들수 있습니다. 중복되지 않으면요.

그게 독립형 쇼핑몰의 장점입니다.

쉽게 쇼핑몰을 만들고 운영할수 있는 아지트샵 사이트 : https://bit.ly/2AwQDn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