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부업.. 한번쯤은 들어보셨을텐테요

하지만 혼자서 관리하는 쇼핑몰이 아니라 판매만 관리하는 쇼핑몰이라면 이야기가 달라지죠

판매만 관리하는 쇼핑몰 수익금은 판매수익 당연히 있지만 모집수당이라는 수당도 있습니다.

상품 판매를 하면서 사람들을 끌어 모으는 부업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 부업이 육아맘과 워킹맘에게 각광 받고 있는 부업으로 인기 상승 중이며 요즘에는 주52시간제 시행으로 인해서 부업하는 대상들이 직장인과 대학생 그리고 휴학생들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리셀러수익 챙길수 있는 쇼핑몰 사이트 : http://shop.agit.kr


예를 들어서 살짝 알려드리겠습니다.

쇼핑몰 개설하는데 있어서 등급이 있습니다. 어느 등급 하느냐에 따라서 자본금과 얻을수 있는 모집수당이 달라지죠. 판매수익은 영향이 없습니다.

최소자본금은 88,000원이 들며 골드형 등급이 가장 낮은 등급입니다.

등급이 쇼핑몰 개설하는데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만 최고등급으로만 개설하는 경우에는 독립형 쇼핑몰 사이트를 만들수 있습니다. 그외의 다른 등급들은 별 차이가 없습니다. 단지 자본금과 모집수당이 달라지죠

- 본인이 가장 낮은 등급의 쇼핑몰을 개설한다면 자본금은 당연히 8만8천원이 듭니다.

모집한 2명의 사람들이 쇼핑몰을 개설할 경우 골드형 등급으로 개설하면

모집수당 4만원 * 2명 = 모집수당 8만원으로 원금을 건질수 있습니다.

그러나 본인이 가장 낮은 등급의 쇼핑몰을 개설하면 그렇게 나오지만

- 본인이 최고 등급의 쇼핑몰을 개설한다면 자본금은 99만원이 듭니다.

하지만 그만큼 보상도 꽤 큽니다.

집한 2명의 사람들이 독립형쇼핑몰 만들수 있는 최고등급의 쇼핑몰을 개설하는 경우

모집수당 80만원 * 2명 = 모집수당 160만원이 되는겁니다.

본인이 어떤 등급의 쇼핑몰을 개설하고 모집한 사람이 어떤 등급의 쇼핑몰을 개설할지에 따라서 모집수당이 달라집니다. 본인이 최고등급의 쇼핑몰을 개설하고 모집한 사람도 최고등급의 쇼핑몰을 개설한다면 본인한테로 오는 모집수당이 80만원이 되겠죠?


- 최근에 홍보를 통해서 리셀러수익이 발생한 인증샷 -


쇼핑몰 사이트의 정회원 상태에서 직접 홍보를 통해서 다른사람이

그 쇼핑몰 사이트에 가입한 후 그 사람이 쇼핑몰신청을 하면 자신에게 리셀러수익이 발생!

자신이 쇼핑몰사이트의 정회원 어떤등급이냐에 따라서 리셀러수익이 달라짐

처음부터 낮은 등급으로 한번 운영하시는것을 추천함!

리셀러수익 챙길수 있는 쇼핑몰 사이트 : http://shop.agit.kr

그리고 기본쇼핑몰 제공 그리고 최고등급의 쇼핑몰을 개설하면 독립형 쇼핑몰 제공과 관련된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쉽게 다음 사이트를 예로 들어서 설명하자면 다음 카페를 만들땐.. 앞에 daum,net/다음아이디 이런 주소로 쓰이는데.. 그 주소는 사이트에서 기본 카페로 제공할때 쓰이는 주소인것 처럼

아지트샵이라는 주소 뒤에 본인 아디로 주소가 되어있을겁니다. 그게 기본 쇼핑몰의 특징이고요.

독립형 쇼핑몰은 네이버나 다음 카페가 아닌 제가 원하는 사이트 주소로 쇼핑몰을 만들수 있습니다.

만약 apple.com 이주소로 만들고 싶다면 그걸로 만들수 있습니다. 중복되지 않으면요.

그게 독립형 쇼핑몰의 장점입니다.

리셀러수익 챙길수 있는 쇼핑몰 사이트 : http://shop.agit.kr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