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장기 실업자가 늘어나면서 부업을 찾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카페에 가보면 스마트폰 들여다보면서 일자리를 찾는 분들이 좀 있고....

이런분들을 위해서 부업이 하나 있습니다. 요즘 부업이 손으로 하는것이 아닌 디지털로 하는 부업인데요. 바로 스마트폰으로 하는 부업입니다. 모바일부업이 인기가 증가중이며 스마트폰과 관련된 부업에 대해 한번 알아보시는것도 좋습니다.

쇼핑몰 부업은 혼자서 회원관리,전화업무,제품관리,재정관리하는 쇼핑몰이 아닌 판매만 관리하는 쇼핑몰 부업입니다.

상품 판매를 하면서 사람들을 끌어 모으는 부업이며 육아맘과 워킹맘에게 각광 받고 있고 인기 상승 중이며 요즘에는 주52시간제 시행으로 인해서 부업하는 대상들이 직장인과 대학생 그리고 휴학생들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하루종일 부업하는것이 아닌 한시간 투자만 하면 됩니다.

쉽게 쇼핑몰을 만들고 운영할수 있는 아지트샵 사이트 : http://shop.agit.kr


스마트폰으로 인스타그램을 주로 자주 하시는 사람들이 유리한 부업인데요. 스마트폰으로 장소에 관계없이 어디서든 일할수 있으니까요. 직장을 쉬는 분이라면 더욱 추천하고 싶은 부업입니다.

이 부업을 하는데 있어서 중요한 정보 하나만 알아야 할게 있습니다.

바로 제품 소개나 아지트샵을 남에게 소개 할수 있을정도의 정보는 꼭 알아야겠죠?

쇼핑몰을 개설하려면 최소 자본금이 88,000원이 필요합니다.
쇼핑몰을 개설하면 자신이 원하는 제품들을 골라서 자신의 쇼핑몰에 판매할수 있게 할수 있으며 판매수익과 모집수당이 발생합니다.

모집수당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 http://tomyoun1112.tistory.com/1991

이 부업 하나면 다른 직장을 찾기전까지는 하고싶은걸 할수 있습니다.

맛집투어,카페투어 등등... 사고 싶은거 사거나.. 비싼곳에 한번 가보거나 기타등등..

이 부업은 인스타그램으로 많은 시간을 투자해 잘 만들어두면 직장에 다니면서 부업수입을 꾸준히 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투잡 할 생각이 없으시다면요.

쉽게 쇼핑몰을 만들고 운영할수 있는 아지트샵 사이트 : http://shop.agit.kr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