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 용돈 고민된다면 기프트콘 얻을수 있는 어플로~
부모님 눈치보지말고 받아보자!

https://playio.page.link[바로가기]

기프트콘도 충분히 사고 싶은거 살수 있어서
용돈 고민은 이걸로 해결 끝!

 

광명역 주위에 노트북 작업할 카페를 찾는다면 커피빈을 추천하고 싶다.

스타벅스나 다른카페도 있지만 콘센트가 많지가 않다. 당분간은 커피빈말고 다른 카페들은 만남의 장소로 가야될듯 싶다.

광명역 주위에는 아파드 건설 중이거나 완성된 아파트가 있으며 아직까지는 주거지가 많지 않아서 약간 한산하다. 광명역 안에도 서울역만큼 복잡하지않고 한산해서 쉬기에도 좋은 장소다.

 


광명행 전철 시간표 확인하는 사이트 : http://www.letskorail.com/ebizcom/cs/guide/guide/guide11.do

 

나중에 아파트들이 다 완성되면 서울역 만큼 많아지지 않을 까 하는 생각이 들지만 2년이나 3년뒤에 가봐야 알것 같다. 카페규모는 넓어서 옆에 있는 스타벅스랑 규모가 비슷하고 사람들이 많이 없어 언제든지 조용하게 있을수 있다. 그런데 스타벅스가 커피빈보다 사람들이 조금 많긴한데 노트북 하기 좋은 카페를 찾는다면 커피빈을 추천한다. 물론 커피는 스타벅스 좋지만 모든 카페들은 커피류 음료만 꼭 마시면서 하라는 법은 없다. 다른 메뉴를 한번 주문해보는것도 좋을것 같다.

수도권에 사시는분들은 광명역 갈려면 영등포역에서 광명행 전철을 타면 된다. 

카페말고는 전시회랑.. 광명역 구경할것 말고는 없다. 다만 사람들이 많이 안 다녀서 이 광명역 근처에서 쉬는것도 좋을것 같아서 커피빈이라는 카페를 소개해본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