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라스에 본사가 있는 Southwest Airlines (WN)세계에서 가장 규모가 큰 저가 항공사이다. 미국 41개주와 the Bahamas, the Caribbean 와 멕시코를 연결하는 90이상의 노선을 운항하고 있다. 다른 대형 항공사와는 다르게, Southwest는 중심 기지가 없으며, 지점간 연결 방식을 사용한다. 약 15개 공항이 항공사 비행기들의 중점 도시로 지정되어 있다. 항공사 여객기는 이코노미 클래스 객실로만 구성되어 있다. 다른 저가 항공사들과 다르게, Southwest사는 탑승 수속시 짐 가방 두 개까지 비용을 청구하지 않는다; 무알콜 음료와 프레첼 그리고 땅콩은 기내에서 무료로 제공된다. 조기 탑승 수속과 무인 온라인 탑승 수속도 가능하다. 그리고 알콜 음료를 구입할 수도 있다.

장거리 여행 할때의 중요한점은 편하게 가야 된다는 점입니다.

해외에서의 교통수단은 상관 없지만 피곤이 조금이라도 풀리고 편하게 가기위해서는 항공사를 잘 골라야 하며 그 항공사가 인기가 있다고 해서 무조건 다 비싼건 아닙니다.

다만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가기 위해서는 "트립어드바이저"사이트를 이용해서 특가 비교한 후에 가는것이 좋습니다.

월간 방문객 약 3억 4,000만 명, 490만 개 이상의 숙박시설, 음식점 및 관광명소에 
대한 리뷰 및 평가가 2억 2,500만 건 이상에 달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여행 커뮤니티사이트

"트립어드바이저" : https://bit.ly/2y5Twa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