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술을 받고 난 후 절대 조심해야 할 것들


라식수술과 라섹수술은 잘못하면 재수술을 받아야 하며 심각한 경우 눈의 실명까지 얻을수 있습니다.
그런 일을 겪지 않을려면 수술 후에 어떻게 관리해야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1.눈은 자주 깜박거려야 합니다.
    눈을 자주 깜박하세요. 그래야 눈이 마르지 않습니다. 눈이 마르면 안되니 주의하시길...
2.컴퓨터를 장시간동안 집중하지 마세요.
   사실 컴퓨터로 뭐하든지 간에 장시간동안 집중하는것은 눈 건강에 해롭습니다. 컴퓨터를 통해 영화나 게임 그리고 업무 등과 관련된것들을 진행하는 도중..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눈 깜빡이는 횟수가 현저히 낮아져 눈이 마르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컴퓨터를 할때에는 안약을 자주 넣어가면서 하시는 편이 좋습니다.
3.안약 아끼지말고 자주 써야됩니다.   
방부제 없는 1회용 안약의 경우 수술한 안과에서 처방전을 받으면 아주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고 안약을 사기위한 처방전을 요청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4.잘 때 눈을 살짝 뜨고 자는 사람은 젤리 안약을 추천합니다.
    어떤 분은 눈을 살짝 뜨고 자서 눈을 뜨려 하면 눈물이 많이 나옵니다. 눈알이 말라있던 상황에서 갑자기 눈을 뜨게 되니 눈에 상처를 주어 눈물이 난겁니다. 젤리안약은 수술 후 요청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눈 관리를 얼마나 잘하느냐에 따라서 시력이 달라질 수도 있으니 명심하세요.
5.밖에 나갈때는 썬글라스 필수입니다.
    햇빛이 없는 날이라 해도 적외선 자외선은 항상 있습니다.눈이 다 나을때까지 밖에 외출하실 떄는 썬글라스 필수입니다.

요즘 사람들이 라식수술이나 라섹 수술을 하는 병원 중 어떤병원이 제일 좋은지 물어보시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요.제 생각에는 경험이 많고, 최신 기기가 있는 곳이어야 좋은 안과입니다. 금전적인 부분은 그 다음 생각해야 할 부분인것 같고요. 무엇보다 상담을 많이 해 보시는게 좋습니다. 왜냐하면 라식수술과 라섹 수술은 한가지 방법이 아닌 다양한 방법의 라식수술과 라섹수술이 있거든요. 그래서 많은 상담을 통해서 자신한테 맞은 수술을 찾아서 한번에 완벽하게 끝낼수 있습니다.

☞ S&B안과 전문상담센터 ☜  
안과수술에 대한 모든 정보 및 전문이의 상담 및 사전검사를 무료로 제공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