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A용 부동산 머천트는 부동산과 관련된 머천트이며 강남과 서초 지역에서 오피스텔을 찾아드리는 서비스를 해줍니다.

바쁜 직장인들이 강남과 서초지역에서 돌아다닐 시간이 별로 없다면 부동산머천트에 상담신청을 하면 부동산머천트가 다 알아서 직장인들이 원하는 오피스텔을 다 찾아줍니다.


위의 사진은 부동산 머천트의 홈페이지에 있는 메뉴 중에 강남 오피스텔을 클릭해보니 위의 사진과 같이 나왔습니다. 자세하게 사진으로 다 보여줍니다.


마지막으로 위의 사진은 원하는 지역의 오피스텔 찾기 위한 무료상담창 입니다. 보고 홍보글을 작성하실때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밑에서 부터 시작한 글은 부동산 머천트 관련 홍보를 할때 어떻게 하는지 알려드리는 글입니다.

현재 부동산머천트는는 다른 중개업체 사이트 형식이 아닌 파트너 CPA형식으로 만들어진 사이트입니다. 일반적인 부동산 사이트의 경우에는, 매물을 검색할수 있고 신청폼에 작성을 하기 보다는 상담 창에 바로 운영자와 채팅으로 면담을 하거나 전화를 받는 방식이지만 부동산머천트 경우에는 CPA형식으로 광고를 받기 때문에 타 사이트와는 많은 차이점이 있습니다.


- 타 중개 사이트

 



- 부동산머천트 중개사이트


부동산머천트 사이트는 메인페이지와 서브페이지 모두 상담 전화번호가 붙어있지 않으며 CPA광고를 받는데 최대한 집중을 하려고 사이트가 구축되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파트너와 제휴업체의 고른 수익구조를 위하여 매물만 확인하고 있나 없나만 물어보는 것이 아니라 부동산 종합 중개 사이트로써 고객의 상황에 맞추어 최대한 무료상담신청을 할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현재는 사이트 내의 매물 사진이나 기타 등등 미비한 부분들이 있어서 꾸준하게 작업을 통해 보완할것이니 걱정말고 꾸준한 홍보를 하시면 됩니다.

부동산 머천트는 어떻게 하는 것이 효과적일까요?

일단 일반적으로 부동산 블로그에서 홍보를 하는 것은 딱 봐도 자체블로그라는 것이 티가 나기 마련이며 매물 사진을 올려놓고 소개의 형식이 많습니다. 말 그대로 사이트 홍보가 아닌 “매물 홍보”에 가까운 상황입니다.

리더스 CPA의 부동산 머천트의 경우 매물홍보가 아니라 사이트 홍보에 주력을 하여 포스팅을 하시는 것이 효과적이며 이른바 제대로 된 바이럴 마케팅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강남쪽의 오피스텔 구하는 법에 대해서 전반적인 정보를 알려주고 전체적으로 자신의 상황에 맞게끔 상담을 하는데 주력을 한다면 더욱 홍보 효과가 크다고 할수 있습니다.일 들어온 디비 중 직원 블로그를 활용하여 몇 개가 들어오게 되었는데 그에 따라 직원의 동의를 얻어서 몇가지 팁을 조언드리오니 참고 하셔서 포스팅 하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부동산머천트 관련 포스팅 주의사항!!

부동산머천트 관련 포스팅을 하실 경우, 반드시 주의하셔야 할 점은 위에도 말씀드렸지만 “매물위주”의 홍보가 아닌 “사이트와 매물을 구하는 법”을 강조하는 것이 효과적이라는 것입니다. 타 부동산 업체에서는 당연히 자신들에게 이윤이 많이 남는 매물을 판매하려는 것이 일반적이기 때문에 고객들 역시 사진으로 매물 확인 후에 바로 전화로 컨텍하는 반면 부동산머천트 경우에는 100% 신청폼을 통해 연락할수 있도록 프로세스가 구축이 되어 있습니다.

포스팅 가이드라인을 어떤 것이 가장 정답이라고 이야기 드릴수는 없지만 금일 들어온 저희 직원의 신청 디비의  포스팅 내용은 대략적으로 정하자면


첫째: 강남에서 매물 구하는 방법과 대략적인 가격

둘째: 매물의 사진을 하나 풀면서…매물의 대략적인 정보를 하나 풀어놓는다.

세번째: 일반적으로 매물을 구하는 인터넷 – 상담 – 직접 방문의 삼단계

를 끝으로 서초와 강남 지역에서는 부동산머천트 관련 사이트가 유명하다 또 무료로 매수자의 상황에 맞춰 상담을 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글을 남겨주시면 효율적이라고 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예를 들면 포스팅을 이렇게..


요 쬐깐한 한국땅에서…사업자들이 사무실을 구한다고 하면 대부분 선택하시는 지역은
아무래도 강남 땅입니다.

지금 직장에 다니고 있지만서도…강남으로 출퇴근 한다는 프리미엄 때문인지,
대부분의 사업자들이 강남땅에 사무실을 얻으려는 분들이 대다수입니다.


하지만 워낙에 가격이 비싼지라…쉽지 만은 않지요!!



---------- 중략 ----------


1.강남 월세나 전세 오피스텔 구하는 방법
2.매물 사진 첨부 및 간단한 소개


---------- 중략 ----------



가장 중요한 것은 광고문구입니다.

부동산 특성상, 일단 컨텍을 하면 무조건 금액을 지불해야 한다는 개념이 있는데 최초 CPA무료상담이기 때문에 부담이 없다는 것을 노려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오피스텔이나 매물을 구할때는 인터넷을 통해 매물을 확인해보고 부동산을 찾아가 상담을 하고 발품팔아 구하는 것이 정석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가끔 직접 눈으로 확인을 해야 한다고 하면서 전부 다 도는 경우가 있는데 계속 시간을 끌다보면 정작 자신에게 필요한 매물은 다 팔려나가고 중요한 시기에 매물을 구하지 못해 다 놓쳐 버리는 경우가 있습니다.그래서 어느정도 인지도가 있는 중개사이트에서 정보를 얻고 전문가와 상담을 받으면서 자신에게 필요해 보이는 매물을 골라 방문하는 것이 효율적입니다


------ 중략 -------


하단에는…광고링크와 함께 부동산머천트를 홍보해 주시면 됩니다. 다만 상단에 올려도 디비가 발생이 안되시는 분들의 공통점은, 타 부동산 블로그의 매물설명을 너무 비슷하게 따라가시고 있기 때문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어서 이렇게 가이드 라인을 만들어 제공하니까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