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액연금보험이 필요한 이유!


얼마전까지만 해도 큰 수익은 어려워도 안정성을 무기로 내세웠던 일반연금보험이 인기가 있었지만 최근 추세는 변액연금보험이 모든 금융상품의 기본이 될 만큼 인기를 끌고 있었습니다. 그이유는 변액연금은 펀드투자 수익률에 따라 연금 수령액이 결정되는 금융상품으로는 조금 더 공격적인 투자가 가능하여 수익을 올릴수 있기때문입니다.

또한 예전과 달리 요즘 출시되고 있는 변액연금보험은 수익률이 마이너스가 되더라도 연금으로 수령할 경우 원금 이상은 받을수 있기 때문에 더욱 더 인기를 끌고 있죠. 쉽게 이야기하면 보험료 중의 일부를 펀드로 조성하여 그 펀드의운용실적에 따라 수익을 계약자에게 분배하는 시스템이고 이러한 금융상품을 실적배당한 상품이라고 얘기합니다.

변액보험 무엇을 생각해야 하는가?

변액보험에 투자하면서 가장 기본적으로 생각해야 할 것은 단기적으로 고수익을 바라면 안된다는 것입니다. 장기적인 안목을 가지고 각 펀드의 분자투자를 통해 수익률을 늘리면서 안정성까지 생각해야하며, 주식시장이 상승기에 있을때에는 주식형 펀드를 고려하고, 금리가 상승할 경우에는 채권형 펀드로의 변경을 고려해야 합니다. 여기서 알아야 할 것은 변액보험은 어떠한경우라도 수익률을 높일수 있는 기회가 있다는 것입니다. 즉, 증시의 하락기는 하락기대로 상승기에는 상승기대로의 투자방법이 있으므로 수익률을 고려한 공격적인 투자성향을 지닌 분들에게 가장 적합한 금융상품입니다.


변액보험은 사회초년생이든 30~40대 가장이든 누구에게나 필요한 금융상품

예전에 사회초년생들이 재테크를 시작하면서 가장 먼저 접하게 되는 것이 주식투자였는데... 요즘 사회초년생들은 변액상품을 통하여 인생 재무목표를 다져가는 분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 입니다. 또한 30~40대 가장의 경우에도 노후준비를 위해 가장 많이 선택하고 있는 상품이 바로 변액연금상품입니다. 결국 나이를 떠나 같은 금액을 투자하는데 있어 높은 수익률을 바라는것은 누구나 다 같은 마음이고 그러한 측면에서 보면 현재 가장 현실적으로 접근할수 있는 금융상품이 바로 변액연금상품입니다.

재무설계전문센터에서변액연금상품을 포함한 재무적인 포트폴리오 수립과 무료 재무설계 및 재무진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재무적인 포트폴리오 수립 및 재무설계,재무진단을 어떻게 해야할지 잘 모른다면 관련 상담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재무설계전문센터[링크]: 자신에 맞는 포트폴리오 수립과 무료 재무설계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곳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