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판매로 2012.08.27 발매 예정입니다.




01 Uncommitted
02 Tarantallegra_Feat.Flowsik Of Aziatix (Oriental Ver.)
03 Uncommitted (Inst)
04 Tarantallegra_Feat.Flowsik Of Aziatix (Oriental Ver.) (Inst)

포스터는 포스터 케이스에 담아 발송해 드립니다.

(앨범을 2장 이상 구매 시 포스터는 구매 수량과 동일하게 증정되며, 포스터 케이스는 주문 건당 1개만 증정됩니다.)

* 상품구성: 디지팩 사양, 32 Page 화보 사진, 가사 포함된 북클릿

본 상품은 상품특성상 반품불가 상품입니다.


월드 클래스 XIA (준수)의 영어 싱글 앨범 전격 공개 !
솔로작으로 독보적인 음악적 역량과 퍼포먼스로 가요계의 폭풍을 몰고 왔던 XIA(준수)!! 미국 최고 스텝들의 극찬 속에 작업한 영어 싱글 앨범

(UNCOMMITTED) 는 그의 보컬리스트로서의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Coldplay, One Republic등이 가지고 있는 독특한 팝사운드와 Urban 스타일의 저음이 융화되어 색다른 느낌을 지닌 “UNCOMMITTED” 는Lil Wayne, Kanye West가 즐겨 쓰는 힙합 스타일의 드럼비트와 피아노, 신디사이저 등의 악기들이 어우러지며, XIA(준수)의 보컬과 가사가 전달하고자 하는 스토리를 서포트 하고 있다. 자신을 믿지 않는 여자에게 진실한 마음을 전하고 싶은 남자의 모습을 그리는 내용의 곡으로 익숙하면서도 세련된 멜로디와 XIA(준수)의 완벽한 보컬 테크닉이 어우러져 올 하반기 최고의 R&B 팝이 탄생했다.

강력한 비트와 멜로디, 센세이션한 비쥬얼을 보여줬던 타이틀곡 타란탈레그라(TARANTALLEGRA)의 영어 버전은 꽹과리를 사용하여 재 편곡되었다. 음악적 크로스오버로 오리엔탈적 느낌이 강해진 XIA(준수)만의 언이퀄드(UNEQUALLED)한 곡이 탄생했다. XIA(준수)는 “이번 편곡은 오케스트라가 만나 웅장하고 신비로운 사운드의 원곡에 오리엔탈적인 느낌을 더욱 강조했다. 후렴구에 전통악기 꽹과리의 비트를 삽입하고 마지막에 한국적인 창법의 애드립을 추가했다. 이번 싱글 앨범에 참여한 프로듀서 브루스 오토매틱(Bruce "Automatic" Vanderveer)”과 뮤직비디오 디렉팅을 맡은 감독 마크 클라스펠드 (Marc Klasfeld)는 XIA(준수)의 실력과 무한한 능력에 감탄과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XIA (준수)의 영어싱글 앨범 보러가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