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효소가 몸에 공급될 경우 비만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우리 몸의 대사반응이나 화학반응을 일으킬 때 효소가 없이는 이루어지지 않는다고 효소의 중요성을 언급했다.

예를 들어, 미네랄 비타민 호르몬 작용도 효소가 있어야 활성화가 직접 작용하게 된다. 그러므로 대사의 모든 필요한 물질효소라고 볼 수 있는 것이다. 비만은 대사증후군이라고 정의하기 때문에, 모든 대사를 이루는 데 가장 필요한 효소가 중요한 것이다.

"효소가 없다면 이를 에너지로 전환시키는 능력이 떨어져서 우리 몸에 저장능력을 키우게 된다. 그러면 아무리 적은 음시을 먹게 되더라도 밖으로 내보내지 않고 내 몸에 쌓이게 하는 습관을 만들어 버리게 되며 몸 속에 효소가 많아지면 불필요한 살도 찌지 않고 대사도 활발히 이루어진답니다.

효소 속에는 칼로리는 적으나 기초대사에 필요한 포도당과 비타민, 미네랄 등의 균형잡힌 영양소가 들어 있다. 절식기간 중 신체는 영양소와 충분한 공급과 효소의 대사작용에 의해 위기의식 없이 과잉 지방과 체내 축적된 찌꺼기들을 배출함으로써 감량된 체중을 자신의 적정 체중으로 기억하게 된다. 

아무리 소화가 잘 되는 음식을 먹어도 위는 운동을 하게 되므로 자극을 받게 된다. 그러나 절식기간 중 공급되는 메가선-듀오의 주성분은 천연비타민과 칼슘, 식이섬유, 이눌린, 미네랄이 풍부한 포도당이므로 위에서 소화할 필요없이 바로 흡수가 된다.

자라나는 어린이가 바른 식생활 습관을 익혀 어른이 되어서도 병들지 않고 오랫동안 건강하게 행복한 삶을 살게 하기 위해 자연의 숨결을 담은 효소의 필요성이 간절하게 필요합니다.

우리몸에 중요한 효소들을 다루는 자격증이 있는데 따면 발효효소관리사가 될수 있으며 의약품,화장품, 식품 등등 안전하고 다양한 것들을 만들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분야에서 활용가치가 많아 미래에는 건강에 대한 핵심적인 직업으로 떠오를 것이라고 예상합니다.


발효효소관리사 자격증 관련 상담신청하러가기 [바로가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