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사 마다 암 보험 상품은 가격의 차이가 있나요?

- 동일한 진단금을 같은 보장을 하면서도 회사마다 가격의 차이가 납니다. 그 이유는 암 발생 위험률 통계가 다르고 손해율과 사업비 보장내용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암보험 갱신형 vs 비갱신형 어떻게 가입해야 하나요?

- 갱신형 보다는 비갱신형 상품으로 만기가 긴 80세까지 보장하는 상품이 유리함. 갱신형 상품에 가입하게 되면 만기 갱신 시점마다 보험료가 인상되는 경우가 많고 갱신시점의 건강상태에 따라서 갱신거절이 될 수도 있습니다.

암 보험은 책임보장개시일 90일 지나야 보장받나요?

- 가입하고 바로 보장 되는 게 아니라 책임보장 개시일 90일 이후부터 보장 받으며 1~2년 안에 진단시 지급급액에 제한을 두고 있습니다. 가입전에는 반드시 진단비 지급기준 책임보장 개시일을 확인하는 것이 좋음.

암 보험에서 특정 고액암에 대해서 진단금이 높은 상품이 좋은가요??

특정 진단금이 높은 상품 일반암에 대해서 진단금이 높아야 좋습니다. 보장금액이 치우치면 다른 진단금이 낮은 상품이 많습니다. 가족력이 있다면 해당부위에 대해서 보장금액을 높이는 게 좋습니다.

꼭 알아두셔야 할 점암보험은 여러 회사 마다 상품마다 차이점이 있기 때문에 보험비교를 하셔야 합니다.

암 보험 환급형 vs 순수형 어떻게 가입해야 하나요?

환급형보험만기시 납입한 금액을 돌려받을 수 있고 순수형만기시 납입한 거는 소멸 되지만 환급형보다는 저렴

암 보험은 어린이, 고령자는 가입할 수 있나요?

- 0세부터 가입할 수 있는 상품이 있고 최고 65세까지 가입할 수 있는 상품도 있습니다. 다만 연령에 따라 가격이나 보장금액에 차이가 납니다.

암보험은 위에도 말했듯이 각 보험회사 마다 차이가 있으므로 각 상품 마다 비교선택 후 가입하는 것이 고객의 입장에서 만족스러운 결과를 가져 올 수있습니다. 그러므로 보험을 전문적으로 비교해주는 비교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많은 비교사이트중 암보험비교지원센터는 현재 암보험만 전문으로 비교견적을 해드리고 있으며 고객 개개인에 맞는 견적에 대한 포트폴리오를 무료로 제공해드리고 있으니 암보험 가입에 계획이 있으신 분이라면 이곳의 상담을 통해 만족스런 보험 가입을 하시길 바랍니다. 

이 외에도 첫 회 보험료가 50%를 돌려드리며 비갱신형 암보험 무료견적,연령대별 암보험 견적신청과 비갱신형과 갱신형 암보험 비교에 대한 정보를 알아볼수 있으며 스마트한 견적으로 빨리 알아보실수 있습니다. 자세한 상담은 암보험 비교 지원센터를 통하여 알아볼 수 있다.
암보험 비교지원센터 사이트 [바로가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