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코넛오일 소개 -
코코넛 오일은 코코넛 과육에서 추출한 천연 식물성 오일로 예로부터 태평양 주변의 섬나라에서 특별한 영양식품으로 활용되어왓습니다. 특히 최근에는 미국 헐리웃스타들이 애용하는것으로 알려지면서 그 특징에 대한 관심이 높은데요. 탁월한 영양을 함유해 섭취뿐만 아니라 피부에 직접 바를 수 있어 활용도가 더욱 높은 장점이 있습니다.



- 코코넛오일의 특징 -
코코넛 오일은 포도씨유, 콩기름, 올리브유 등과는 다른 중사슬 지방산입니다. 자연 음식 중 가장 완벽한 것 중의 하나가 건강한 어머니의 모유라는 말이 있습니다. 바로 모유에 함유된 라우르산 때문인데요.


코코넛 오일은 50%이상이 라우르산입니다. 코코넛 오일의 지방은 트랜스 지방과 콜레스테롤이 없는 필수지방산이 풍부한 이로운 지방입니다.

- 헐리웃스타들이 말하는 코코넛오일 -


미란다 커 - 나는 코코넛오일없인 하루도 살수 없다. 나는 14살때부터 개인적으로 코코넛오일을 먹어왔다. 지금도 꾸준히 하루에 코코넛오일을 샐러드나 요리 또는 녹차에 4작은 티시푼에 넣어 섭취한다.

기네스 펠트로 - 나는 근육피로를 풀어주고 디톡스에 도움이 되는 엡솜솔트목욕을 즐긴다. 목욕할때 나는 피부를 자극하지만 부드럽게 유지시켜주는 각질제거장갑을 사용하며 목욕 후 엑스트라버진코코넛오일을 온몸에 뜸뿍 발라 피부를 유지한다.

안젤리나 졸리 - 안젤리나 졸리는 한 스푼의 코코넛 오일과 한줌의 씨리얼로 하루를 시작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