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브뤼셀, 암스테르담, 쾰른 사이를 운행하는 최고의 이동수단인 초고속열차

유명한 빨간열차 탈리스는 벨기에와 프랑스는 물론 독일, 네덜란드까지 연결합니다. 탈리스는 최고 시속 300km의 속도로 달립니다. 이동 시간은 짧아, 프랑스, 벨기에, 네덜란드를 이동하는 통근자들도 선호하고 있습니다. 파리와 브뤼셀 구간만 하루에 23편 등 열차 운행 편이 많아, 탈리스와 함께 다음 여정으로 이동하는 것도 무척 수월합니다. 탈리스 탑승 중 열차 내 Bar에서 시내 교통 티켓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인기 여정과 여행 시간

탈리스는 직행, 초고속 서비스를 제공하며 브뤼셀(Brussels)과 파리(Paris), 암스테르담(Amsterdam)과 쾰른(Cologne)을 연결합니다.


레일유럽 사이트 주소 : https://goo.gl/TWCDNm


철도패스 구매는 누구나 가능하나요?
유럽 외 국가에 거주하는 누구나 유레일 글로벌 패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러시아와 터키 거주자는 구매가 불가능하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좌석 예약

좌석예약은 탑승하는 열차의 좌석을 지정합니다.

초고속열차, 국제노선 열차와 야간열차의 경우 좌석예약이 필수사항입니다. 하지만 철도패스 소지자라면 일반 좌석예약비 보다 훨씬 적은 금액으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좌석 예약은 출발일을 기준으로 최대 90일 이전부터 예약이 가능하며, 좌석은 한정되어 있습니다. 좌석을 확보하기 위해 예약을 서두르시는 편이 좋습니다!
영국 철도 패스로 탑승 가능한 초고속열차, 국제노선 열차와 야간열차의 경우 현재 온라인 좌석 예약 서비스가 진행되고 있지 않습니다. 영국의 기차역에서 직접 좌석을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레일유럽 사이트 주소 : https://goo.gl/TWCDN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