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에서 최대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대명리조트는 전국의 14곳을 가입 즉시 예약 및 회원 특별혜택·보장까지 하는 법입/개인 회원을 콘도회원권 을 분양한다고 밝혔다. 가장 선호하는 보편적인 상품으로 연간 30박을 이용할 수 있는 패밀리(원룸스타일, 2천만원대)와 스위트(투룸스타일, 3천만원대)이 있다.


패밀리 회원제는 입회후 20년 동안 사용하고 입회금 100%를 돌려받는 아파트 전세개념으로서 약정된 10년,20년 만기후 전액환금이 가능합니다. 쉽게 말해서 입회금 내고 리조트를 자신의 별장처럼 쓰다가 10년이나 20년 만기후에 입회금으로 낸 돈을 다시 받을수 있습니다.


두 상품 모두 공유제와 회원제로 나뉘어 지는데, 두 가지 중 선택할 수 있다. 

1.공유제대명리조트의 지분을 이전등기 받아 사용하는 회원권으로 세금계산서와 부가세환급 및 회원권구입 비용을 임직원 복지후생의 비용으로 처리 가능해 법인에서 많이 가입하는 편입니다.


2.회원제 - 만기 시 전액을 반환 보장받는 회원권으로 개인·법인 모두 가입 가능하다.


청결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객실과 사계절 내내 다채롭게 이용 할 수 있는 스키·워터파크·골프·승마클럽·요트클럽 등 다양한 부대시설은 이미 정평이 나 있다.


가족여행과 임직원들의 복지용으로 이용할 수 있는 대명리조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