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면세점에서 유통기한 임박세일 최대80% 할인 화장품들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2017년 8월9일부터 재고 소진시까지 면세점 할인 진행중이니 참고 해두시길 바랍니다.


국내화장품,해외화장품 그리고 식품 할인이 있는데 80%부터 시작해서 60% 40% 등등 다양한 할인의 제품들이 있습니다. 비싸서 구매못한 사람이나 유통기한때문에 구매하기가 좀 그렇다면

해결방법은 있습니다. 같이 쓸 사람 알아보고 제품을 구입해서 같이 쓰는겁니다. 가격은 각자 반반씩 내기로 하고


그 방법이 가장 좋은 방법인것 같습니다.


면세점사이트 : https://goo.gl/kJWjgA




국내화장품들도 다양한 화장품들이 많습니다.  그랜트면세점이여서 달러가격이 표시되네요.

아래에 원화표시도 되어있지만 뭐 구입하는데는 문제가 없을것입니다.


화장품 코너뿐만 아니라 할인세일중인 식품코너도 있습니다.

홍삼과 관련된 제품인데 홍삼 제품에 관심 있는 분들한테 추천합니다.




해외화장품 40%세일 중인 코너!




면세점 사이트에는 다양한 화장품들을 판매하고 있는 코너도 있고 다양한 코너들도 있는데

화장품이나 식품 그리고 여러가지 아이템에 관심 있는 분들은 이 면세점 사이트 한번 가는것도 좋습니다.


면세점사이트 : https://goo.gl/kJWjgA



설화수 브랜드는 1967년부터 한방을 중심으로 한 미용법을 연구 해왔고 1973년부터 국내 최초로 인삼 사포닌 성분을 함유한 화장품을 출시하였고 오늘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연구를 거듭하여 피부고민의 근본을 다스리는 대한민국 대표브랜드입니다.




이런 설화수 화장품 브랜드가 7~8월 한정 설안팩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랍니다. 8월 30일까지 말이죠.


자세한것은 면세점 사이트에 들어가보시면 아실수 있습니다.


면세점사이트 : https://goo.gl/kJWjgA



프로모션 뿐만 아니라 설화수 이벤트들이 현제 진행중입니다.

면세점 사이트에 가볼 기회가 있다면 유통임박 할인제품들을 한번 둘러보고 설화수에 대한 화장품들도 한번 둘러볼것을 추천합니다. 아참 면세점가방이랑 면세점 시계 코너도 있으니 참고해두시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