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에 필요한 모든 것 그리고 아름다움과 건강함 그리고 다양한 지역특산물부터 수입/가공식품까지 한번에 둘러볼 수 있는 메가푸드쇼를 볼수 있는 메가쇼!



2017년 마지막 메가쇼를 일산 킨덱스에서 만나실수 있습니다. (11월16일부터 19일까지 진행)



관람장소는 일산 KINTEX 제2전시장 7,8홀에서 열리며 관람요금은 위의사진과 같습니다.

무료관람은 사전등록하신분,65세 이상 경로우대,장애인복지카드 소지자에 한해서 적용됩니다.



메가쇼를 한번만 사전등록하면 매회 무료입장 할수 있으며 동잔자가 있으면 동반자도 등록후 무료입장이 가능합니다.


메가쇼 사전등록 혜택은 당연히 무료관람,그리고 메가쇼 최신소식들 그리고 동반인을 위한 무료관람권 4매 그리고 중요한 참가기업 정보지를 누구보다 먼저 알아보실수 있습니다.


메가쇼 무료관람하는것도 좋지만 어떤 참가기업들이 참여하느냐에따라서 갈지 안갈지 여부를 조금이나마 쉽게 결정하실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메가쇼는 수도권 600만 주부들의 핫플레이스라고 하는데요.

사람들마다 라이프스타일들은 다 다른데 한번에 둘러볼수 있는 그런 데는 메가쇼밖에 없습니다.

메가쇼를 통해서 라이프 스타일을 채우시길 바라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메가쇼에서 어떤 아이템들이 나오는지 살짝 알려드리겠습니다.


[미리보는 메가쇼 2017 시즌2] 서니컬렉션, 천연가죽 수제화 선보일 예정

[미리보는 메가쇼 2017 시즌2] 제이리베, 특허 소재인 리베텍스(LIBE TEX) 이...

[미리보는 메가쇼 2017 시즌2] 삼화상사,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영양 간식 선...

[미리보는 메가쇼 2017 시즌2] 벨류텍, 다양한 미니가전 선보일 예정

[미리보는 메가쇼 2017 시즌2] 토포로그, 가상여행을 즐길 수 있는 입체엽서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