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캡터사쿠라? 라고 유투브에 나와있네요 카드캡터체리로 알고 있지만..
일본에서는 카드캡터 사쿠라라고 부르나 봅니다.

오랜만에 보내요. 초등학생때 가끔 봤던 만화였는데 이제 새로운 시리즈로 내는건 왜일까요?
ㅡㅡ;;;

초등학생때 이어서 내면 좋겠다는 생각을 많이 한적 있는데 너무 오래 쉬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살짝 든다는..


오랜만에 보니 바뀐점이 있다면..전에 쓰던 카드들을 무효화(?)하여 공평(?)하게 카드들을 수집하는 스토리로 다시 가는것 같아보이고.. 카드 이미지랑 지팡이가 바뀌었습니다.


세일러문이 살짝 생각이 나는데. 세일러문도 새로운 시리즈가 나올때마다 복장이 바뀌고 변신도구도 업그레이드 됏었죠.. ㅋㅋ


유투브에 애니메이션이 나와있지만 저한테는 만화책이 제일 좋을것 같아서 만화책부터 사서 한번 보고 있는데 역시 재미있네요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