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전역을 여행해보자!


에버플래닛의 6번째 행성 라비네. 이 행성은 사실 2009년 9월부터 예견 되어 왔었습니다. 지금은 내 생각에는 아는 사람은 별로 없을듯 하지만, G★STAR 2009때 이미 엔클립스 대표 박세희 대표님께서 공동 인터뷰를 통해 알린바 있습니다. 정확히 말하면 그곳에서 밖에 밝힌 적이 없습니다. 즉, 아는 사람도 별로 없을듯 하여 이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밑에는 대표님께서 하신 말씀입니다.
2차 CBT까지 공개된 분량에서는 퀘스트가 400여개 정도 된다고 알고 잇는데, OBT때는 몇개 정도 되나?

박대표님:OBT버전도 그 정도 인데, 어느정도 시간을 두고 사막 테마의 행성 '아스마라'와 신비로운 밤 테마의 행성 '노바루나', 얼음을 테마로 하고 있는 행성 '라비네' 까지 순차적으로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 거기(라비네)까지 합하면 1천 여개 정도 될것 같다.
그렇습니다. 라비네는 얼음의 행성입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데스피나 화산 동굴 - 용암 동굴]에서 부터 이미 예견되어 왔다고 생각 됩니다.화산동굴의 마지막 맵. [별의 심장]에서는 이미 얼음에 [비린내]들이 있는것을 볼수 있습니다.

음. 이 몬스터들의 이름은 [비린내 원정대]입니다. 어떻게 생각하면 비린내의 쫄병.. 입니다. 이것으로 보아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라프네에서 [비린내]와의 결투가 끝이 나거나 [비린내]의 더 높은 등급의 [한 몬스터] 즉 비린내의 대장이 공개 될듯도 합니다.

비린내란: 에버플래닛의 스토리 전개에서 등장하는 아주 큰 물고기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everplanet.nexon.com/gameinfo/page/nx.aspx?strPageControl=introduce2 에서 볼수 있습니다.
그리고, 비린내는 '물고기'이고 라프네는 '얼음' 즉 '물'의 행성입니다. 전개 스토리에 비린내가 적잖게 나올듯 합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약 1개월뒤... 라프네플래이후 적도록 하겠습니다.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