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리치에서 해주는 무료 재무설계가 사기 혹은 거짓말이 아니냐?"에 관해 질문을 해주신 질문자님들께 리더스리치가 어떤건지 알려드리려 합니다. 우선 리더스리치메리츠화재 계열사인 리츠파트너스의 강남지역의 수석 지점을 뜻합니다.메리츠보험과 관련된 메리츠화제 계열사이기 때문에 타회사에 비해 신용도가 높은 편입니다.

리더스리치는 다양한 회사의 상품을 분석하여 고객에게 맞춤 판매를 하는 대리점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럼 개인재무컨설팅이 뭐야?


 개인 재무컨설팅개인재무설계(Personal Financail Planning)이라고 하며, 개인의 재무적 자원(Resource)의 적절한 관리를 통하여 재무 또는 인생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계획해주고 실행해 주는 과정을 의미합니다.

개인재무설계란 개인의 재무목표를 세우고, 개인의 재무상태와 현금 흐름을 파악하여 재무목표에 맞게 자산을 배분하고 투자를 실행하는 과정입니다. 또한 정기적인 모니터링을 통하여 재무목표/자산배분.투자실행결과를 지소적으로 점검하여, 변화하는 환경에 효율적으로 대응하고 재무목표 달성에 차질이 없도록 계획→실행→점검→목표달성을 이루어가는 과정을 말하지요.

이러한 개인재무설계는 삶의 단계마다 발생할 수 있는 재무적 문제를 사전에 파악하고, 계획하며 예측 가능한 재무적 문제를 조기에 진단, 해결책을 제시하여 고객이 꿈꾸는 삶의 목표를 이루어 드립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막연한 불안감을 제거하여 행복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것이 재무설계의 목표입니다.

위의 글을 다 읽고 난 시점에서 개인 재무설계가 얼마나 중요한지 다들 아시게 될것입니다.  

재무설계의 유료와 무료의 차이점은
"재무설계사의 수익구조"입니다.

대부분의 재무설계사는 아래와 같은 세가지의 방법으로 수익을 창출합니다.

       1. 상담 수수료
       2. 상품판매 수수료
       3. 상품판매 수수료 + 상담 수수료

 여러분이 조금만 조사하시거나 인터넷에 검색해보면  현재 재무설계 시장이 커지고 있다는것을 알수 있습니다.  한국이
급격한 경제성장을 하였기 때문이지요. 이에따라 수많은 금융상품이 시시각각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정보가 돈이 되는 세상이 도래한 것입니다.
하지만 바로 이것이!!! 치명적인 문제점을 야기합니다. 거기서 일하는 상담사 대부분의 수익구조가 위의 3가지 방식을 벗어나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당연한 말이겠지만 세번째 방법이 가장 높은 수익을 가져다 줍니다.)

 "특정한 분야의 회사에서 근무하는 사람들은 자사의 상품판매에 치우치는 상담을 하기 쉽다." 

분명히 말하지만 그분들도 전문가임에 확실합니다. 하지만 타사 제품에 대한 정보는 적을수 밖에 없습니다. 결국 자사제품의 정보에 의존한 상태에서 이게 상담으로 연결되어 판매까지 성공하게되면 높은 수익률이 보장되게 되니 어느 시점부터는 자사제품의 장점만 강조하는 실수를 범할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재무설계다른 회사의 상품과 비교, 분석하여 나에게 맞는 최고의 포트폴리오를 짜는것인데 잘못 상담하면 눈먼돈을 엉뚱한 곳에 투자하게 되는 경우가 생기지요. (보험설계사와 같이 하나의 분야에 종사하는 사람과 상담하게되면 자사의 상품만 강조할 확률이 높습니다. )

재무설계전문센터 "리더스리치"에서 재무적인 포트폴리오 수립과 무료 재무설계 및 재무진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리더스리치한국경제닷컴 중소기업 브랜드 대상을 받을 정도로 인지도가 있고 매월 2,000명에 가까운 분들이 포트폴리오 및 무료 재무설계를 받아보고 만족하고 있습니다. 재무적인 포트폴리오 수립 및 재무설계,재무진단을 어떻게 해야할지 잘 모른다면 관련 상담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리더스리치[링크]: 자신에 맞는 포트폴리오 수립과 무료 재무설계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곳

허나 리더스리치는 다양한 회사의 상품을 다루고, 분석하기 때문에 객관적인 시각에서 상담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대리점 형식의 재무설계센터이기 때문입니다. 대리점 형식의 재무설계 센터는 모든 상품을 다룹니다. 결국 특별히 추천해주는 상품이 없다는 뜻이지요. 개인에게 가장 정확한 포트폴리오를 세우는데 최적의 조건이라고 말할수 있습니다.

거기다 리더스리치는 최근 "무료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재무설계사에게 수익이 되지 않을법한 시스템 이지만, 리더스리치는 망하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인지도는 동종업계중 높은 쪽에 속합니다. 그 이유가 무었일까요? 바로 고객만족도가 높기 때문입니다. 

리더스리치는 최적의 포트폴리오를 무료로 제공해주고, 항상 모니터링을 하며, 고객의 재산을 꼼꼼하게 관리해주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즉 "완벽한 고객봉사"가 된다는 뜻이지요. 그리고 리더스리치는 부자들의 재무설계를 하는 것이 목표가 아닙니다. 서민들의 재무설계가 목표라고 할 수 있습니다. 부의 가치가 점점 내려가고 있기 때문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