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A용 예물 머천트는 안과와 관련된 머천트이며 강남에서 운영합니다.


강남에서 진행되는 안과머천트는 결시력교정술,안내삽입술,노안/안질환,망막클리닉,안성형을 받기 위한 사람들을 위해서 생겼습니다.


안과라고 하면 떠오르는 것이 눈검사,안과클리닉 그리고 대표적으로는 라식과 라섹 수술이 생각납니다. 게다가 연예인들도 이 안과에서 수술 받았다고 하니 선호도가 꽤 높은것 같습니다.


상단 그래프 보시면 레이저 시력교정 6개월 이후에.. 1.5 시력으로 향상된 사람이 619명 1.2에서 1.5시력으로 향상된 사람이 245명 1.0이상~1.2미만으로 향상된 사람이 127명입니다. 그만큼 우수한 결과를 나타내는 실력을 갖추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마지막으로 위의 사진은 안과비용견적 무료상담창 입니다. 보고 홍보글을 작성하실때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밑에서 부터 시작한 글은 안과머천트 관련 홍보를 할때 어떻게 하는지 알려드리는 글입니다.

라식과 라섹수술은 최근에 상당히 많은 분들이 받으시는 수술이라 DB발생 또한 상당히 많이 나고 있어서 매력이 있는 머쳔트라고 할수 있습니다.

먼저 결혼예물 머천트 홍보방법에 대해서 전반적으로 설명을 드렸을 때 블로그 광고의 기본에 대해서는 어느정도 감을잡았을겁니다. 그래서 비슷한 내용으로 흘러갈수도 있지만 다시 한번 안과 홍보를 중심으로 짚어 넘어가는 방식으로 활용하시면 충분히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첫째, 검색이 잘 되는 키워드들을 선점하는 것이 중요!!

안과 키워드의 경우 검색어를 치고 들어가면 나오는 블로그 메인 섹션이 대부분 살아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인터넷을 사용하시는 검색자들은 많은 정보를 검색하지는 않습니다.



위의 키워드들을 이용해서 홍보를 한다면 많이 도움이 되실 겁니다. 하지만 레벨이 낮다고 해서 절대 무시하는 것은 절대 금물!!

무통라섹이라던지 ICL같은 경우는 시행된지 오래 되지 않았기 때문에 아직까지 스테이션에 많이 없을 뿐이기 때문에, 단순하게 스테이션 랭킹등을 기반으로 산정해 버리면 정말 좋은 키워드들을 놓치게 될수도 있습니다.

두번째 검색상단에 걸리지 않아도 꾸준히 포스팅 하자

 
안과머천트는 라식수술과 라섹수술이 고가의 수술이기 때문에 유입자들이 상단의 포스팅만을 보고 결정하는 것이 아니라 상당히 오랜시간 동안 검색해보고 신청하는 경향이 많습니다. 그러나 결과에 상관없이 꾸준히 포스팅을 해주시면 충분히 수익이 나올 가능성이 있습니다.


셋째 다양한주제의 포스팅과 이벤트 문구도 함께!!


라식 및 라섹수술은 안과, 즉 눈과 관련된 부분이기 때문에 여러가지 정보를 함께 담아서 포스팅을 할수 있습니다. 또한 라식수술에 대한 내용을 담는 것도 좋지만 각종 수술 방법과 함께 부연설명을 추가하여 다양한 주제의 포스팅을 쓸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크리스탈 라식, 아마리스 라식, 프라임 라식,프리미어 에피 라식,마이크로 라식... 게다가 라식의 부작용들도 함께 설명해 주시면서, 연예인들도 많이 받는 등의 인증된 안과 머천트라는것을 소개해주는것이 효율적입니다.

게다가 현재 안과머천트에서 무료라식검사도 함께 해주는데다가 비용 할인 이벤트도 하고 있기 때문에,
충분히 경쟁력 넘치는 아이템입니다.

검색 노출을 위한 제목을 만들 때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크리스탈 라식이라고 해서, 굳이 지나치게 크리스탈 라식을 강조하는 것 보다는

라식수술후기 – 크리스탈 라식 후기, 라식라섹수술비용 보기

이런 식으로 제목을 만드시는것이 좋습니다.


특히 일반 구매자들이 가장 마음에 끌리는 것은 다 아시겠지만 안과머천트를 이용하고 난 후기입니다.




일반 후기 뿐만이 아닌 안과머천트에는 상당히 유명한 연예인들도 직접 치료를 받고 난 후 쓴 후기와 효과까지 남겨놓았기 때문에 함께 활용하시는 경우 충분히 효과적입니다.
 





디비 생성 잘되는 포스팅의 예시!!

일반적으로 디비 생성이 잘되시는 파트너 분들을 보면 몇가지 공통점이 있습니다.

첫째, 단순한 광고형 포스팅이 아니라 정보성을 가미합니다.

최근의 라식수술 과열 현상을 함께 굳이 장점만을 계속해서 언급하는 것보다 있을 수 있는 부작용도 몇가지 혼합하셔서 설명을 해주시면 더욱 효과가 크다고 할수 있습니다.

두번째, 홍보문구를 카피라이터처럼 꾸며보자..!!

많은분들이 정보와 안과 홍보에만 너무 치중을 하시는 경향이 많은데 고수들은 사진보다는 텍스트 형식으로 홍보하는 경우가 대부분 입니다. 지나치게 사진 위주의 포스팅을 하게 되면 유입자들은 오히려 거부감을 갖게 됩니다. 그래서 최대한 리뷰의 느낌 나게끔 포스팅을 하고 많은 텍스트로 홍보 문구에 살을 붙이면 신용도가 높아지고 신청 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


두가지 예시를 한번 들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례.1



(정보 내용 중략)

........라식과 라섹의을 고를때 가장 주의해야 할점은 의사가 얼마나 전문적이냐, 비용은 얼마이냐...
이런 것들이 될 것입니다. 아무래도 사람의 신체 중에서도 예민하다는 눈이기 때문이지요.

또한 확실한 자격증을 갖고 있느냐, 인지도는 얼마나 되느냐도 충분히 따져봐야 합니다.


안과 머천트 바로가기 - 라식라섹 무료검진 이벤트


현재 안과 머천트홈피에서는 무료검진을 해주고 있으니 한번씩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간혹 파트너 분들께서 이정도의 홍보문구를 포스팅 하단에 쓰시는 경향이 많습니다.
그렇다면 충분히 살을 붙인 문구를 한번 볼까요?


사례.2


....라식과 라섹을 고를때 가장 주의해야 할점은 아무래도 의사가 얼마나 전문적인냐, 비용은 얼마이냐...
이 정도가 될 것입니다. 아무래도 눈은 사람의 신체중에서 가장 예민한 부분이기 때문이지요.

또한 안과에 있어서 필요한 자격증이 꽤나 많은데...즉, 유명대학의 망막 인증서 등의 전문병원 인증서도
확인을 하는 것이 좋으며
, 인지도는 얼마나 되느냐도 충분히 따져봐야 합니다.


안과머천트 홈페이지 바로가기 - 라식라섹 무료검진 이벤트


국내 유명연예인들중 상당수가 여기서 라식수술을 받았다고 하며, 신문에서도 종종 들을수 있는
유명한 안과라고 할수 있습니다.

지금 안과머천트 홈페이지에서는 무료로 안구상태도 진단을 해주는 이벤트도 해주고 있고 가격 할인 이벤트도 하고 있다고 하니, 필요하신 분들은 한번씩 받아보시는 것이 좋을듯 합니다.

.................................................................................................................................................................

이렇게 홍보문구를 꾸며주시는 것이 어느정도 유입률을 높이는데에 도움이 됩니다. 홍보문구에 신경을 많이 안쓰시는분들이 많은데 일반적으로 경험이 많으신 분들은 내용에 60%, 홍보문구에 40%정도의 신경을 쓰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안과 머천트를 이용해서 홍보하려는 분들은 위의 홍보방법들을 잘 활용하셔서 더 많은 수익금을 받았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