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을 처음 만났을 때 시선이 가장 먼저 닿는 곳이 바로 얼굴입니다. 외모에 따라 첫인상이 결정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외모를 가꿔 자신의 경쟁력을 높이고 싶어 합니다. 그래서 자신의 얼굴에 있어서 중심에 위치한 코는 얼굴의 균형감을 살려주어 보다 깔끔하고 안정감 있는 인상으로 형성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부위입니다.

만약 콧대는 높은데 코끝이 뭉툭하거나 콧망울이 넓은 경우 코끝이 주저 앉은 코는 세련된 인상을 주기 어렵습니다. 코끝세련미를 가장 잘 표현해주는 부위인데 콧대가 아무리 높더라도 코끝이 예쁘지 않은 경우 코의 아름다움을 살릴 수 없게 되기도 합니다.

특히 우리나라 사람들은 선천적으로 코끝이 뭉툭하기 때문에 선한 인상을 줄 수 있지만 최근에는 세련된 이미지가 각광받고 있어 코끝 성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코끝이 뭉툭한 경우 코끝의 연골 자체가 뭉툭한 모양을 가진 경우나 콧망울 부위에 연골이 과도하게 발육 또는
비정상적인 배치로 발생하게 된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팔자주름 옆 근육을 유연하게 조작하여 아름다운 반버선코로 만들 수 있습니다.

청담거울 성형외과에서는 성형학적 비율과 조화를 적용한 반올림 코끝 성형으로 개개인의 얼굴에 가장 잘 맞는
아름다운 코로 만들어 줍니다.

고객의 TVL과 THL 비율을 고려하여 미용적으로 최상의 관점비율남성 0.8:1:1, 여성 0.8:1:0.8 에 최대한 맞추어 만족도가 높은 편입니다.

각 개인에 맞는 여러 가지의 보형물, 연골이식, 진피이식을 통하여 보다 안전하고 거부반응이나 구축현상이 없는 안전한 시술수술 2개월 후부터는 자기 코처럼 자연스러운 생활의 자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현재 청담거울 성형외과에서는 반올림 코끝 성형 뿐만 아니라 
코 재수술, 고양이 수술 등 코 성형에 대한 전반적인 상담을 무료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예쁘다고 표현되는 코의 모습이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것은 아닙니다.
단순히 높은 코나 날렵한 콧날 등의 코모양의 유행만 따를 경우에는
자신의 얼굴과 조화를 이루지 않아 어색한 인상을 줄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하기 때문에 충분한 상담 후 수술을 결정 하시길 바랍니다.
코끝성형 사이트
[바로가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