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전역을 여행해보자!


[몽환군]

날도 좋고! 밖에 나가서 놀아야하지만 전 블로그에 글써야될거 같아요.

로나루형이 자꾸 글쓰라구 해서... 맨날 쓰려구는 하는데 디카 화질은 93년도판(ㄷㄷ 내가 태어나기도 전이자나) 이고..

그냥 형한테 저번에 본 드래곤 길들이기 리뷰를 써보자 했더니

"그래" 하더라구요.

비록 쓴다고 했을때는 며칠 전이지만...

어쨌든 쓸게요

☆☆☆☆☆☆☆☆☆☆☆☆☆☆☆☆☆☆☆☆☆☆☆☆☆☆☆☆☆☆☆☆☆☆☆☆☆☆☆☆☆

드래곤길들이기는 내 생에 첫 3D 영화다. (그럼 아바타도 안봤다는건가)

어머니의 추천도 있구. 로나루형이 스틸샷도 올려둔거 보면 엄청 재밌을것 같았다.

그래서 어린이날 특별시사회에 참가했다 어머니는 조조할인이라는 대박을 선택하셔서 8000원에 싸게 봤다.

증거랄까나.

전체적스토리는 드래곤 안티팬인 바이칸족(틀린듯?)의 족장의 아이가 잉는데 [히컵]이라는 애에염

그 녀석이 전설의 드래곤(포켓몬으로 치면 기라티나쯤?)을 그물로 맞췄어염

근데 그 드래곤이 숲에 떨어졌어염. 그래서 히컴이 그 숲으로 축지법을 써서 도착했더니 너~무 긔여운 드래곤

한마리가 있엇어염. 그래서 히컵이랑 그 전설의 드래곤은 칭구가 됫는데. 그 드래곤 이름을

투슬리스로 정했어염[toothlees = 이빨 없당!] 원래는 이빨 있어요. 착시현상일꺼에염

[참고로 뻥이고요. 처음에 그 드래곤 관찰했을때 이빨이 없었어염 근데 갑자기  샤르륵! 하면서 생겨염]

그리고 걔한테 엄마처럼[잠깐 히컵은 남자잖아] 극진히 대해서 결국엔 메이플 에반처럼 드래곤을 타고다녀요.

그러다가 용의둥지 = 드래곤 네스트 에 도착해염. 용왕이 한마리 있는데 걔한테 먹이 주러 온거에염 근데 거기

엔 잉간은 가면 안되는데 갔다구 용왕이 화네요. 그래서 튀어 나오고 돌아갔더니 드래곤네스트 어딨는지 들켰

어요.그래서 바이칸 족장은 드래곤네스트로 축지법을 써서 가여[투슬리스 GPS를 이용해 ㅇ_ㅇ]

바이칸이랑 드래곤네스트 드래곤들이랑 싸우는데 처음엔 바이칸이 이기다가 조금 시간 지나면 바이칸들이 D져

요. 그러다가 히컵이랑 칭구들 와서 바이칸족 도와주고 히컵이 투슬리스 위에 타고 라이딩과 공격을 더한 환상

적 임팩트를 보여줘염. 그래서 결국엔 바이칸쪽이 이겨염. 그리고 바이칸 애들은 드래곤네스트 애들이랑 칭구되요.

제대로 쓰면 안될꺼 같아서 좀 이상한말들 놨으니까요 불평하지 마세염. ㅋㅋ 이제 로나루형한테 바통터치

★★★★★★★★★★★★★★★★★★★★★★★★★★★★★★★★★★★★★★★★★★★

[로나루]

영화 보러갔다는 인증 샷입니다.

저는 CGV 자주가는편이라.... 영화를 거기서 봤습니다.

일단 영화 스토리는 좋습니다.

3D 애니메이션이라... 어떨까 궁금했는데 영화를 보고 나니

사람들의 표정... 드래곤 표정... 등등.. 섬세하게 감정이 나온 것 같습니다.

결론적으로는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사람들이 평점을 후하게 주는 이유도 알겠고요..ㅎㅎ

이 드래곤 길들이기 영화 보기를 강력추천합니다. ㅎㅎ

아 참 그리고... 드래곤 길들이기가... 엄청나게 흥행해서...

이런소식이 하나 날아왔습니다.

"<드래곤 길들이기> 전세계 박스오피스에서 거둔 성공적인 흥행결과에 힘입어 2013 개봉을

표로
속편 제작에
들어갔다" 라고... 인터넷 기사가 떴네요 ㅎㅎ...

2013년을 목표로 드래곤길들이기2 만들고 있다고 하네요...

어떤 내용으로 찾아올지.... 정말 궁금하네요.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