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전역을 여행해보자!

개발 끝낸 윈도우 8.1 공개를 2달 미룬 이유?

로나루의 정보들 | 2013.08.26 07:21 | Posted by 자유로운 방랑자 로나루


하지만 마이크로소프트가 8월 말경에 윈도우 8.1을 RTM(Release To Manufacturing) 수준까지 완성할 것으로 보이는 상황에서, 일각에서는 마이크로소프트가 왜 공개를 8주 이상 연기하는지에 대한 의문을 제기하고 나섰다. 의문점은 다음과 같다. 마이크로소프트는 개발과 함께 윈도우 업데이트 공개 일정을 앞당길 수 있었다. 이 업데이트는 지금은 사용하지 않는 서비스 팩과 마찬가지로 단순한 버그 픽스(Bug Fix) 이상으로 개선사항, 성능 향상, 신기능, 소프트웨어 등을 포함하고 있다.

마이크로소프트가 매년 주요 윈도우 업데이트를 제공하기로 한 상황에서 가만히 앉아 시간의 1/6을 낭비하려는 의도가 무엇일까? 무어 인사이트&스트래터지(Moor Insights & Strategy)의 수석 애널리스트 패트릭 무어헤드는 "이것은 신학기 사이클을 보호하기 위함이다"며 "설사 신속한 공개의 컨셉트와 어긋난다 하더라도 몇 주 전부터 신학기가 시작됐기 때문에 필요한 조치다"고 말했다.


앱 개발자들에게 가능한 한 빨리 윈도우 8.1의 최종 코드를 제공해 업데이트에 대해 자신의 앱을 시험하고 8.1의 새로운 기능을 활용해 앱 수정이나 새로운 앱 개발에 착수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는 것이다.



요즘 점점 윈도우8 쓰는 사용자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데 여전히 윈도우8이 익숙해지지않고 서투르게 다루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런분들을 위해서 온라인IT강좌사이트 "모든에듀"에서 윈도우8 강좌가 마련되어있습니다.

동영상 형태로 되어있는 강의들을 보고 윈도우8을 이것저것 누르다보면 어느새 윈도우8에 익숙해지리리라 그런생각이 드네요.

강좌는 그냥 한귀로 듣고 흘려드는 것이 아니라
그 강좌를 자기것으로 만들어야 그게 강좌가 되는것입니다.

[온라인IT강좌사이트 "모든에듀" 사이트 바로가기]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