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적인 미국세일기간입니다.

해외 직구할때 이 대표적인 미국세일 기간들을 참고하면 도움이 되실겁니다.

 

- New years day

11일부터 약 5일동안 이어지는 새해 첫 세일입니다. 전년도 크리스마스 세일 때 판매하지못한 가을,겨울품목 위주로 세일을 진행합니다.

 

- President's day

프레지던트 데이는 미국 대통령 조지워싱턴과 에이브러햄 링컨의 생일이 2월임을 기리는 국경일입니다. 23주차 월요일이 오기 일주일 전부터 세일을 시작합니다. 가을, 겨울 품목과 함께 가정용품 위주로 세일을 진행합니다.

 

- Easter Sunday

부활절은 춘분 뒤의 첫 만월 다음에 오는 일요일이라고 합니다. 부활절 전 금요일에 시행하는 굿 프라이데이 세일에 이어서 봄 품목 위주로 세일합니다.

 

- Independence day

177674일 미국 독립을 기념하여 대규모 축하행사가 전국적으로 이루어지며 시작되었습니다. 74일을 기점으로 일주일 전부터 상반기를 마무리하는 여름 품목위주로 세일 합니다.

 

- Labor day

미국은 대체 휴일로 인해 토, , 3일 연휴가 있을때에 맞추어 전국적인 세일을 진행합니다. 91주차 월요일의 일주일 전부터 시작하는 노동절 세일은 상반기 총정리 개념의 높은 할인율을 보이는 세일입니다.

 

- Columbus day

콜럼버스 데이는 14921012, 콜럼버스가 아메리카 대륙에 도착하여 신대륙을발견한 것을 기념하는 날입니다. 102주차 월요일의 일주일 전부터 진행되며, 가을품목 위주로 세일합니다.

 

- Black Friday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은 직구를 하지 않는 사람들도 많이 알고 있는 미국 연중 최대세일입니다. 유통업체의 회계장부가 적자에서 흑자로 돌아선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라고 합니다. 한국뿐만 아니라 다른국가에서도 가장 주목하는 세일인만큼 블랙프라이데이는 놓쳐서는 안되는 가장 중요한 날입니다.

 

- Cyber Monday

블랙프라이데이 때 구매를 놓친 사람들이 노리는 세일입니다. 블랙프라이데이가 끝나고 난 다음주 월요일에 진행하고 있습니다.

 

- Christmas

크리스마스 이브인 1224일의 일주일 전부터 시작되며, 겨울 품목과 함께 선물용품이 높은 할인율로 진열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