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면세점 9월 회원혜택! (2017년 9월 1일 ~ 9월 30일) 진행중


9월은 최대 적립금이 178,000원이며 최대 $150 그리고 17%할인 쿠폰을 획득하실수 있습니다.

이 혜택들을 잘 활용하면 여러가지 의미로 돈을 절약할수 있습니다.



적립 할수 있는 목록입니다.


3주년 이벤트,옥수수를따자,룰렛,위클리 기타 등등 적립금 목록이 13가지나 됩니다.



이 적립금들은 그랜드면세점 회원으로 가입하셔야 적립이 가능하고 9월 한달간 진행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참고로 회원가입하시면 쿠폰이랑 여러가지 조건으로 인해 적립되는 금액들을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그랜드면세점 사이트 : https://goo.gl/KSmhx7



쿠폰은 정액쿠폰,정률쿠폰,첫구매쿠폰 이렇게 3가지 종류가 있으며 거기다가 쿠폰과 적립금 할인까지 받는다면 혜택이 2배가 되고요.


그랜드면세점 사이트 : https://goo.gl/KSmhx7


쿠폰 존! 즉 혜택의 업그레이드는 말 그대로 브랜드쿠폰을 다운받으실수 있습니다.

돈을 절약할수 있는 쇼핑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고요.


쿠폰을 재활용할수 있는 방법을 알아둔다면 싸게 구입할수도 있어서 그랜드면세점을 이용하는 모든 사람들 중에서 어떤 사람들은 자주 구매하는 브랜드의 제품을 다시 재구매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랜드 면세점 회원만 쿠폰을 다운 받을수 있어서 쿠폰이 필요하신분들은 그랜드 면세점 사이트에 가입이 필수입니다. 헤라,아이오페,설화수,아모레퍼시픽 등등 많은 제품들의 쿠폰들이 있어서 쿠폰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그랜드 면세점 사이트에서 확인해볼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여행을 자주 다니는 분들에게 아주 유용한 사이트이고

여행을 아주 가끔 다니는 분들이다 하더라도 조금이나마 여러가지 의미로 약간 싸게 살수 있는 사이트라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그랜드면세점 사이트 : https://goo.gl/KSmhx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