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살고 싶은 나라 1위로 손꼽히는 호주는 다양한 복지 및 영주권 혜택이 많고, 특히 유학 후 호주영주권 취득의 기회가 높기 있기 때문에 더욱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인데요.


또한 영주권 학과로 많이 알려져 있는 호주요리사와 간호사 그리고 용접, IT 등 호주요리학교를 비롯한 호주 간호대학 기타등등 다양한 호주영주권 학과에 대한 수요는 계속 이어질 전망이라서 사람들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호주유학박람회 소개 사이트 : https://goo.gl/ziLTSJ




국내 최대 호주유학박람회는 국내 최대 규모의 박람회이며 다양한 직업 기술 전문 과정 안내와 세계 100위 안에 드는 호주 명문 대학교를 포함한 국립 유수 대학교들이 대거 참여 한다고 합니다.





호주유학박람회 가보면 참여 학교 소개하는 페이지가 있습니다.  여러개의 학교들이 참여해서 그런지 리스트들이 많은데 짧은 소개로 여러 학교들이 어떤 학교들인지 알아볼수 있습니다.




호주유학박람회 세미나 프로그램이 있는데요.

그 세미나 프로그램을 잘 활용하시면 다양한 팁과 여러가지 정보들을 얻어갈수 있는 유용한 시간이 될것 같습니다.


호주대학교 및 대학원 진학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을 위해 호주 UQ대학교, 퀸즐랜드 공과대학교 QUT, ACU 대학교, 그리피스대학교 교직원들과 함께 호텔경영, 간호학, IT, 엔지니링학과, 의대등 1:1 진학상담 및 입학정보와 장학금을 안내 받을수 있습니다.


호주유학박람회 소개 사이트 : https://goo.gl/ziLTSJ



정말 호주 유학을 원하신다면 10월 15일 오후1시반부터 두시까지 진행하는 영어시험을 한번 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과연 내가 호주에 가서 교육을 받을수 있는지 기본적으로 영어 실력이 어떤지 체크해봐야 하니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