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일후면 다가오는 추석!

뭘 선물해야할지 어떤걸 선물해야할지 고민이 되신다면 쿠첸 추석 장보기 지원 기획전을 통해 제품을 한번 마련해보는것이 어떤지 제안해봅니다.


쿠첸에서 추석장보기 지원기획전을 1,2차로 나뉘어서 진행하는데요.

1차는 2017년 9월 5일부터 9월 28일까지 진행이 되며 2차는 2017년 9월 29일부터 10월10일까지 진행이됩니다. 이벤트 혜택은 1.최신 인기제품 최대 60%할인이고 2.구매금액별 상품권 증정입니다.


이렇게 혜택이 많고.. 인기제품이 최대 할인이 되는만큼 추석장보기 지원기획전에 한번 참여해보는것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쿠첸사이트 : https://goo.gl/D8Gsrw



쿠첸에서 결제금액이 얼마인지에 따라서 이마트/신세계모바일상품권을 준다고 하는데요.

추석이벤트로 제품을 장만하고 결제금액이 최소 20만원 이상이 넘으시면 상품권을 받아서 이마트에서 필요한것을사면 좋을것 같습니다.어떻게 보면 돈을 절약하는것이기도 하고.



밥솥 최대할인율은 50%

전기레인지 최대할인율은 60%

명절 필수가전 최대할인율은 55%


전기레인지가 가장 눈길이 많이 가네요. 명절에는 뜨거운 불앞에서 요리하시는 분들이 많을텐테 전기레인지를 선물하면 명절의 피로감이 덜할것 같습니다. 장기간 요리해도 말이죠...



BEST ITEM 미작 구매시 혜택이 따로 있는데 관심있는 분들은 구매해도 좋을것 같습니다.

이게 흔한 이벤트가 아니다 보니까 추석 선물 아니더라도 한번쯤은 싸게 구매할 기회라고 생각하고 구매하셔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쿠첸사이트 : https://goo.gl/D8Gsrw



매일 선착순 한정수량 추석특가로 최대 90%할인하니 추석 선물로 고민하시는분은 쿠첸에 한번 방문해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