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전역을 여행해보자!

[경력단절/육아/임산부/육아그램]육아하면서 모바일부업도 같이!

기타 | 2018.08.04 15:00 | Posted by 자유로운 방랑자 로나루

요즘 장기 실업자가 늘어나면서 부업을 찾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출산 육아등으로 경력 단절 겪는 여성분들도 증가하는 추세이기도 합니다.

경력단절 주부들 사이에서 신직업으로 주목을 받는 부업이 하나 있습니다. 요즘 부업이 손으로 하는것이 아닌 디지털로 하는 부업인데요. 바로 스마트폰으로 하는 쇼핑몰부업입니다. 그것도 혼자서 회원관리,전화업무,제품관리,재정관리하는 쇼핑몰이 아닌 판매만 관리하는 쇼핑몰 부업입니다.

그것도 자신이 원하는 제품들을 골라서 자신의 쇼핑몰에서 판매할수 있게끔 하는 쇼핑몰이라서 개성있는 쇼핑몰을 만들어보실수 있습니다.

상품 판매를 하면서 사람들을 끌어 모으는 부업이며 육아맘과 워킹맘에게 각광 받고 있고 인기 상승 중이며 요즘에는 주52시간제 시행으로 인해서 부업하는 대상들이 직장인과 대학생 그리고 휴학생들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하루종일 부업하는것이 아닌 한시간 투자만 하면 됩니다.

쉽게 쇼핑몰을 만들고 운영할수 있는 아지트샵 사이트 : http://shop.agit.kr

스마트폰으로 인스타그램을 주로 자주 하시는 사람들이 유리한 부업인데요. 스마트폰으로 장소에 관계없이 어디서든 일할수 있으니까요. 육아하는 분들께 좋은 조건인데요.

아기키우면서 인스타그램에 아기 사진도 올려주고 아기랑 어디 놀러가서 찍은 사진도 있는 그런 인스타그램이 많이 보이는데요. 아기 사진을 올리는김에 제품사진들을 올리는것도 좋은 방법이랍니다.

예를 들면.. 운영하고 있는 쇼핑몰 제품 중 육아제품 하나 주문해서 아기한테 그 제품을 입혀서 사진을 찍는 방법이 있습니다.입니다.

이 부업을 하는데 있어서 중요한 정보 하나만 알아야 할게 있습니다.

바로 제품 소개나 아지트샵을 남에게 소개 할수 있을정도의 정보는 꼭 알아야겠죠?

쇼핑몰을 개설하려면 최소 자본금이 88,000원이 필요합니다.
나중에 추가로 들어갈 자금은 없습니다. 혹시 유지관리비가 들어가느냐? 가끔 생각하는 사람이 있을텐테 쇼핑몰 유지관리비는 0원입니다.
쇼핑몰을 개설하면 자신이 원하는 제품들을 골라서 자신의 쇼핑몰에 판매할수 있게 할수 있으며 판매수익과 모집수당이 발생합니다.

모집수당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 http://tomyoun1112.tistory.com/1991

이 부업 하나면 아기에게 들어갈 돈을 어느정도는 충당할수 있습니다. 일하면서 버는 돈은 자연스럽게 저축이 되겠죠?

이 부업은 인스타그램으로 많은 시간을 투자해 잘 만들어두면 육아에 집중할수 있는 환경이 점점 만들어지고 아기가 원하는 모든것을 다 사줄수도 있고 부족하지 않을 삶을 살수 있습니다.

투잡 할 생각이나 직장에 취직할 생각이 없으시다면요.

쉽게 쇼핑몰을 만들고 운영할수 있는 아지트샵 사이트 : http://shop.agit.kr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