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스트레인지2 영화 제작이 확정되고 2021년 개봉을 목표로 진행중에 있습니다.

그런데 닥터 스트레인지의 능력이 1보다 더 다양하게 나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뭐 마블 시리즈만 봐도 아시겠지만 전편보다 항상 새로운게 나옵니다.


아무튼 닥터스트레인지의 능력은 원작을 통해서 알아봤습니다. 


첫번째 능력 - 텔레파시와 예지력

텔레파시로 의사소통이 가능하며 미래를 볼수 있습니다.

영화 "어벤져스3"에서 예지력을 발휘하는 장면을 보실수 있습니다.


두번째 능력 - 공중부양

닥터스트레인지가 착용한 빨간망토는 착용자가 하늘을 날수 있게 합니다.

하늘을 날수 있는 마법도 있을것 같은데.. 없는건지는 모르겠지만 ㅡㅡㅋ..


세번째 능력 - 유체이탈

영화 "닥터스트레인지"를 통해서 유체이탈 하는 장면을 보여줬습니다.

그 덕분에 빠른 속도로 공부가 가능했었죠!


네번째 능력 - 투명능력

몸을 투명하게 만들수 있으며 물체들 사이를 통과할수 있습니다.


다섯번째 능력 - 시공간 초월능력

자기 마음대로 시간 조절할 수 있는 능력입니다.

닥터스트레인지2에서 선보일지는 잘 모르겠지만 개인적으로는 시공간 초월능력을 한번 보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여섯번째 능력 - 영원한 수명으로 바꾸는 능력

자신의 수명을 무한대로 바꿀수 있습니다.


원작은 그렇지만 영화에서는 선보일지 궁금하기도 하고 만약 무한대로 바꾼다면 사실상 닥터스트레인지 배역을 맡은 배우의 종신계약이 되버리는게 될것 같은데 그 이유만으로 이 능력을 선보이지 않을수도 있을것 같습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 외에도 여러 능력들이 있지만 참 너무 많아서 영화 제작할때 많이 고민이 될수도 있을것 같고

스토리를 해치지 않는 능력이라던가.. 남을 쉽게 이기는 것은 좋지만 약간 막상막하로 싸우다가 마지막에 쉽게 해치울수 있는 능력을 선보이던지 개인적으로는 그런 생각이 듭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