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나루입니다.
제 블로그를 보러 오신 분들 중... 혹시 던파 즐겨하는 사람 있나요? ㅎㅎ..
오늘 주제는"던전앤파이터"입니다.
몇주전부터 던전앤파이터의 남 캐릭터가 새로 나온다는 소식을 듣고... 아주 많이 기대가 들었습니다. 드디어 어제 아침부터 던파 들어가보니 점검 중이라고 공지가 떴습니다.
10시까지 끝난다고 해서 기다렸다가 9시 50분쯤에 다시 들어가보니... 12시까지 점검이 연장 됬습니다.
대규모업데이트는 참.. 시간 많이 오래 걸리네요..
드디어 대규모 업데이트가 끝난후 들어가서 신규 생성해보니 남 캐릭터가 새로 생겼습니다.
얼른.. 남 마법사 캐릭터를 신규 생성하고 그란플로리스로 가보니... 헉!..
이렇게 남캐릭터들이 우글거리는군요 ㅋㅋ...


12시 8분에 찍은 스샷입니다. ㅎㅎㅎ..
평소에는 여러가지 캐릭터들이 보이는데 이건 뭐 거의 남캐릭터 뿐이네요 ㅎㅎ...
아마 다른 게임들도 새 직업이나.. 새캐릭터가 나오면 위의 스샷처럼 그렇지 않을까? 그런 생각이 듭니다 ㅎㅎ

던파 남 캐릭터 한 결과... 나름대로 좋습니다. 다만 스킬 수가 약간 부족한것 같은데...  그렇게 느끼는건 저만 느끼는걸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