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1. 에스파스젬은 어떤 회사?

에스파스젬1996년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에서 DIENCI라는 상호로 많은 고객분들에게 사랑 받아 온 쥬얼리브랜드입니다. 다이아몬드 대전과 보석전(쥬얼리페어)을 통해 디자인의 아름다움을 알려오다가 2009년, DIENCI에서 웨딩쥬얼리 전문 에스파스(Espace)를 런칭하면서 대대적으로 상호를 변경하고 매장을 확장하게 되었습니다.

웨딩쥬얼리 전문 에스파스젬(Espace gem)이 한경닷컴이 주관하고 소비자들이 설문조사를 통해서 선정하는 [2011년 하반기 중소기업 브랜드대상] 쥬얼리부문을 선정하며 합리적인 고품격 웨딩쥬얼리의 가치를 인정받았다.


Q2. 에스파스젬만의 웨딩쥬얼리의 장점이 있다면?

에스파스핸드메이드 고유 디자인을 추구합니다. 화려한 디테일에서부터 심플한 멋까지 살리는 세심한 세공은 쥬얼리의 디자인을 한결 더 돋보이게 하는데다가 각종 스타일을 겸비한 디자인을 개발을 게을리 하지 않고 있습니다. 또한 유럽, 홍콩 등지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최신 트랜드 상품을 수입하여 고객의 취향에 맞는 예물을 준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Q3. 결혼예물과 다이아몬드의 연관성?

다이아몬드가 상징하는 영원성과 가장 관련이 깊겠네요. 약혼할 때 반지를 보내는 풍습은 로마시대에서 시작되었다고 하는데, 처음에는 철제반지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조개껍데기나 마노(瑪瑙)로 초상을 조각한 반지로 변모하더니 오늘날 탄생석을 박은 반지, 진주반지, 다이아반지로 대변되는 결혼반지라는 세계적인 결혼풍습으로 발전한 거죠.

특히 다이아몬드는 크기(캐럿), 투명도, 색상에 따라 그 값어치가 천차만별로 달라지는 보석입니다. 예비 신랑신부들이 결혼식예물을 준비할 때, 가격과 퀄리티 부분을 예민하게 살핀 후 구매결정을 하는 것이 당연합니다. 저희 에스파스젬은 다이아몬드 수입을 주력사업으로 하고 있는 만큼, 고객분들에게 미국, 유럽 등의 다양한 곳에서 생산되고 다이아몬드를 보여 드릴 수 있어 그 선택의 폭을 넓혀드리고 있습니다.

Q4. 요즘 금값이 올라 가격이 만만치 않은데?

금테크라는 말이 나온 지 오래입니다. 물론 결혼예물시장도 마찬가지입니다. 올해는 특히 다이아몬드와 금값이 고공행진을 하고 있어 재태크로 수단으로써의 금이 더욱 부각이 되는 것이 사실입니다. 에스파스젬은 최고의 퀄리티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만족을 더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커플링 이벤트를 통해 다이아몬드 커플링, 씨그니티 커플링을 할인가로 판매하고 있어 고객들의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습니다.

끝으로 웨딩쥬얼리 전문 에스파스젬은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최상의 퀄리티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사후 디자인변경부터 완벽한 평생 A/S를 책임지겠습니다.”라며 믿음과 신뢰의 웨딩쥬얼리의 면모를 빛냈다.

마지막으로 현재 에스파스젬에서 3가지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결혼을 하실분이나 결혼 예물을 준비하고 싶은 분은 3가지 이벤트 내용을 보시고 상담을 통해 참여해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청담동 예물 명가, 예물비용견적 무료상담 및 예물상담 등을 통해 정보들을 얻을수 있습니다.

에스파스젬 사이트 [바로가기]
현재 에스파스젬에서 진행하고 있는 3가지 이벤트

1. 탄생석 목걸이, 진주목걸이 증정

에스파스젬 홈피에서 상담신청 후 방문상담하면 탄생석 목걸이 및 진주 목걸이를 증정

2. 5부 다이아몬드와 커플링 선물
당첨된 사람에게 1등 5부 다이아, 2등 3부 다이아, 3등은 1부 다이아, 4등은 진주목걸이 이벤트 실시

3. 다이아 목걸이 렌트
웨딩촬영시 티아라 및 1억 상당의 다이아 목걸이를 대여


에스파스젬의 다른 포스팅 글

09:57:30
다이아몬드 결혼예물 결혼하기전에 꼼꼼하게 확인해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