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암보험을 준비하실때 일반암보장... 등등 여러가지 암과 관련된 내용을 자주 보셨을겁니다. 하지만 특약형식으로 들어가는 고액암에 대해서는 많은 분들이 잘 모르시거나 가입시 고민을 많이 하신 분들이 많습니다.

고액암은 쉽게 말해서 고액의 치료비가 들어가는 암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고액암의 경우에는 아무래도 암에 걸릴 확률면에서는 일반암보다 확률이 낮아 보험료도 저렴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럼 5대고액암에는 어떤종류의 암들이 있을까요?? 5대고액암백혈병,뇌암,골수암,췌장암,식도암 등을 가리켜 5대 고액암이라고 합니다. 흔히 아시는 일반암은 대장암,위암,폐암,유방암,자궁암입니다.
그 외에는 갑상선암(갑상샘암),경계성종양,상피내암,기타피부암 등이 있습니다.

고액암 보장은 왜 필요할까?

일반암에 비해 발생할 확률은 적다고 하지만 암에 걸리게 되면 치유가 어렵거나 치료금액이 많이들어가는 암이 바로 고액암입니다. 예를들어 고액암에 대한 진단금이 있는 보험상품을 가입한다고 하면 해당 암보험이 일반암은 3천만원보장, 고액암은 5천만원보장이 된다고 했을때 총 8천만원의 진단금 보장을 받을 수 있게 됩니다. 게다가 암보험 가입시 고액암에 대한 보장 특약을 추가하는 것이 여러가지로 도움을 받을수 있습니다.

하지만 암보험 가입시 반드시 보험사별 보장내용이나 해당 보험사 상품이 3대 고액암에 대한 보장을 하는지 5대 고액암보장을 하는지 보험료는 타 상품에 비해 어느정도 차이가 나는지 등등 꼼꼼하게 비교를 해야 합니다.

이 외에도 첫 회 보험료가 50%를 돌려드리며 비갱신형 암보험 무료견적,연령대별 암보험 견적신청과 비갱신형과 갱신형 암보험 비교에 대한 정보를 알아볼수 있으며 스마트한 견적으로 빨리 알아보실수 있습니다. 자세한 상담은 암보험 비교 지원센터를 통하여 알아볼 수 있다.
암보험 비교지원센터 사이트 [바로가기]

대부분의 3대 고액암을 보장해주는 암보험생명보험사의 암보험 상품이 많은 편이고 5대 고액암에 대한 보장면에서는 손해보험사의 암보험 상품들이 많습니다.

암보험 가입시 어떤 점을 우선시 해야 할까?

일단 암보험을 가입 할 계획을 갖고 있는 사람이라면 가장 먼저 생각해야 할 부분이 암에 대한 보장부분을 생각하셔야 합니다. 특히 가장 걸릴 확률이 높은 일반암에 대한 보장이 어느정도인지를 먼저 파악하신 후 다음으로 고액암에 대한 보장여부를 살펴보시고 그 외 소액암이나 기타 다른 암에 대한 보장을 살펴보고 결정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밖에 꼭 필요한 사항들을 예기하자면
- 갱신형 암보험보다는 비갱신형 암보험을 반드시 선택해야 한다는 점
- 가족력을 반드시 고려해서 가족이나 친척들이 잘 걸리는 암이 있는지 확인이 필요하다는 점
- 성별로 특별하게 보장이 강화된 암보험이 있는지 살펴봐야 한다는 점(예를들어 여성암특약 전문)
- 진단금을 우선으로 할지 종합보장을 우선으로 할지 본인의 목적에 맞는 상품을 골라야 한다는 점
- 암보장 대비 가장 저렴한 암보험 상품을 비교해서 선택해야 한다는 점

등등 여러가지 사항들이 있습니다.
비슷한 보장임에도 보험사마다 보험료의 차이가 나는것각 보험사마다 예정사업비율이나 예정이율등의 항목이 차이가 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꼭 특약대비 보험료를 비교해 보고 가입을 하셔야 한다는 것 입니다.

하지만 많은 암보험상품들을 보험사별로 보험료 별로 일일이 비교해 본다는 것이 쉬운일인 것은 아닙니다. 이런 경우 암보험비교사이트를 활용하면 보다 쉽게 내가 원하는 보험을 꼼꼼하게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그점이 보장에 따른 보험료가 저렴하면서 좋은 암보험 상품을 고르는데 가장 편하면서도 효율적인 방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첫 회 보험료가 50%를 돌려드리며 비갱신형 암보험 무료견적,연령대별 암보험 견적신청과 비갱신형과 갱신형 암보험 비교에 대한 정보를 알아볼수 있으며 스마트한 견적으로 빨리 알아보실수 있습니다. 자세한 상담은 암보험 비교 지원센터를 통하여 알아볼 수 있다.
암보험 비교지원센터 사이트 [바로가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