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전역을 여행해보자!

-제133회- 이탈리아에 있는 세계적인 산시로 축구경기장

로나루의 이야기 | 2011.03.20 18:30 | Posted by 자유로운 방랑자 로나루

안녕하세요 로나루입니다.
오늘은 이탈리아 여행 중에.. 산시로 축구경기장 관람해봤습니다.
아마 이탈리아 여행 중.. 산시로 축구경기장이 제일 재미있었던것 같습니다.


위의 동영상을 보니 관중들이 엄청나네요 그 날은 AC밀란 vs 우디네세 시합이었습니다.


몸을 푸는 선수들....


골키퍼들은 슛을 막는 연습하고 선수들은 패스 연습을 하는 듯...


오른쪽 밑의 선수가 슛을 차는 모습이 정말... 45도로 몸을 기운상태에서 차면 멀리 날아가나봅니다 -_-;;


선수들마다 공 하나씩 갖고 있는 모습이 눈에 띄네요.
관중석에서 선수들이 하는 모습을 지켜보는 사람들이 많네요


골키퍼~!.. 슛을 막는 연습중... 골대안에 공이 있는거보니 선방에 실패했나보네요 ㅎㅎㅎ..


연습이 끝나고 전광판에 선수들의 등번호, 이름들을 소개 하네요.


AC밀란 감독 이름은 알레그리 감독이다.


원정팀의 팬들이다. 약간은 휑한 느낌이 든다.


연습끝나고 잔디 관리하는 사람들이 나와서 잔디를 다듬는 모습이다.


드디어 선수들의 입장~!


경기 시작하니까.. 홈팀 쪽에서 수많은 연기들이....


나는 그 당시에 홈팀쪽에서 연기가 많이 나는거 보고 놀랐다.
잘하면 전쟁 할 분위기일정도로 그런느낌을 많이 받았다.


와.. 대박... ㅋㅋ... 뭐라고 말할수가 없네요 ㅎㅎ..


잘못하면 불이 날것 같은데.. 저렇게 해도 되는지 약간은 걱정이 되네요.


우디네세 선수들의 단합된 모습입니다.


경기장위의 구름이네요. ㅋㅋ..
찍을때는 그런 생각이 안들었는데 사진으로 보니까 약간은 그런 생각이 듭니다.


경기 시작 전~!


멀리서 찍은 경기장~!


경기중... 우디내세 선수가 스로인을 하려는 모습~!..


우디내세 선수가 부상을 당했나보네요.. 뒤에 실것을 들고 대기하는 모사람들이 보이네요.


심판은 상황정리하고 선수들은 의견교환을 하고 있는...


AC밀란의 프리킥 상황~!


골 넣고 나서... 축구를 다시 시작하러 가는...


전반전 끝~!....


전반전은 1:1로 마무리


음... 아무 생각이 안나는 사진...


전광판에서 광고를 시작하네요.
휴식기간동안 관중들이 심심하지 않게 광고를 틀어주는..



AC밀란의 공격플레이 중...


축구를 관람하는 휄체어 타시는 아저씨
장애인을 위한 자리도 참 좋아보입니다.  이런점을 우리나라 축구 경기장들이 본받았으면 하는 생각이 듭니다.


골키퍼 플레이...
축구를 하면서 골키퍼를 잘 안봤었는데.. 카메라로 한번 골키퍼를 집중적으로 찍어봤습니다.


경기장을 환하게 비춰주는 조명~!


이것도~!..


축구 플레이 중...


1:3으로... 우디네세가 이기는 중..
AC밀란 홈팀의 팬들이 야유를 하는..


할아버지 할머니 아이부터 노인까지 다 관람하는... 우리나라에서 볼수 없는 진풍경입니다.


로나루가 선사하는 미니중계~! ㅎㅎㅎ...


아직도 1:3인중인...


골 넣고.. 축구를 다시 시작하려는 AC밀란팀의 선수들..


골 넣었다고 알리는 전광판


골 넣었다고 알리는 전광판(2)


골키퍼~!..


서서 보시는 분들도 있네요.. 앉아서 관람하기에는 불편한가 봅니다.


파투~!...


AC밀란팀이 우디내세팀을 상대로 2골을 넣고 다시 무승부로 만들어버리는 위력..


스로인 던지고 난 후에 찍어 본 로나루..


두번째 미니중계~! ㅎㅎㅎ..


우디네세팀한테 한골 먹히고 좌절하는 AC밀란팀의 선수들..


다시 시작~!..


AC밀란팀이 지고 있자 AC밀란 홈팀팬들이 경기장을 빠져나가는....


경기 끝나고 나서..
스코어 결과는 4:4로 끝이 났습니다.
골 축제로 끝이 났습니다.


시합 끝나고 선수들이 이야기하면서 퇴장하는...


경기장의 다른 한구석에는.. 선수들이 유니폼을 교환하고 있습니다.


경기장 그라운드에 경찰도 보이네요 선수들의 신변을 보호하는 경찰인듯..


경기 끝나고 퇴장하는 사람들..


경기 끝나고 퇴장하는 사람들..(2)


전광판도 끝~!


사람들이 경기장을 점검하는... 모습입니다.


경기장에서 내려오면서 찰칵~!


산시로 경기장의 구조입니다.
저는 ORANGE SECTOR 거기서 관람했습니다.


웅장한 산시로경기장 외관


웅장한 산시로경기장 외관(2)


경기장 끝나고 민박집에 가는 길...
사진을 더 찍고 싶었지만.. 비때문에 많이 못찍었습니다.
산시로 경기장을 관람하면서... 강한인상적인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게 뭐냐면.. 경기장 표 가격입니다. 한명당 10만원씩 하더라고요.
세계적인 경기장이니까 그럴수 밖에 없지 않나 그런 생각이 들고...
선수들의 플레이가 인상적이고.. 생각보다 그라운드가 작아서 약간은 신기했습니다.
TV로 볼때는 넓어보였는데 실제로보니까 약간 작게 보였습니다.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