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전역을 여행해보자!

리얼 스틸 DVD/블루레이를 구매해주신 고객님들 중 추첨을 통해 6분께 무선조종RC카를 증정한다네요.
이벤트기간:예약시 ~ 1월 27일
당첨자발표: 1월 30일



ABOUT MOVIE

로봇 파이터 액션과 휴머니즘이 공존한다
영화 <록키>를 뛰어넘는 감동과 액션이 시작된다!

월트 디즈니 국내 라이선스사인 ㈜케이디미디어는 오는 1월 25일 <리얼 스틸> 블루레이를 출시할 예정이다. 로봇 액션의 단조로운 스토리를 뛰어 넘어 탄탄한 스토리와 연출로 전세계에 감동을 준 <리얼 스틸>은 스티븐 스필버그의 기획과 <박물관이 살아있다> 시리즈의 가족 영화의 새로운 귀재 숀 레비 감독이 휴 잭맨과 함께한 2011년 최고의 작품 중 한 편. 더 이상 CG와 스크린에서만 존재하는 로봇이 아닌 실제 로봇을 만들어 제작한 <리얼 스틸>은 새로운 시각의 로봇 영화와 가족 영화를 바라는 모든 영화 팬들을 100% 만족시켜 줄 작품이다.

- <트랜스포머> 시리즈와 달리 휴머니즘이 가득 느껴지는 로봇 영화

<트랜스포머>이후, SF 블록버스터 영화들은 모두 <트랜스포머>가 이뤄놓은 기술적 성과와 흥행 성과에 직, 간접적으로 비교 되었다. 하지만, ‘로봇’을 영화의 소재로 쓰기 위해 소요되는 엄청난 제작비와 단순히 로봇 액션 소재의 이야기로는 단조로운 이야기 구조를 벗어날 수 없어, <트랜스포머>의 등장은 더 다양한 형태의 로봇 영화들의 제작을 저해하는 한 요소가 되기도 했다. 영화 <리얼 스틸>은 이런 로봇 액션 영화의 단조로울 수 있는 구성을 뛰어넘어 휴머니티를 강조한 드라마로 승부하여 2011년 최고의 영화 중 한 편이라는 평가를 받아낸 작품. 특히 복싱을 소재로 한 영화 <록키>와 같은 감동과 부성애가 빛나는 <오버 더 톱>, <챔프>와 같은 영화의 연장선으로 그 공식을 로봇 액션 영화에 완벽하게 대입, 전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감동을 연출한다. 또 실제 영화를 위해 제작된 로봇인 ‘아톰’, ‘제우스’ 등의 로봇들은 이제 더 이상 CG 세상의 로봇이 아닌 실제 존재하는 로봇으로 더더욱 박진감 넘치고 사실적인 로봇 액션을 개척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영화 리얼 스틸(Real Steel) [블루레이 전용 전용플레이어 사용] [상품 보러가기] 
영화 리얼 스틸(Real Steel) [DVD용] [상품 보러가기]
필자가 리얼스틸 보고 쓴 후기 포스팅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