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같은 결혼 시즌, 예비 부부들의 가장 큰 고민은 바로 결혼 비용이다.
결혼 비용을 줄이면서 알뜰하게 결혼 준비할 수 있는 방법
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볼까요?

주변의 친지나 최근에 결혼한 친구들을 통해 최신정보를 얻고 각종 웨딩잡지나 인터넷 쇼핑몰, 웨딩사이트 등에서 실시하는 여러 이벤트를 참여해 할인쿠폰 등의 기회를 잡을 수 있다.

결혼관련업체들에서 실시하는 결혼 박람회를 참가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행사가격으로 다양한 결혼 관련 상품을 선보이기 때문에 이 기회를 이용하면 평상시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예약 또는 구매할 수 있으며. 웨딩플래너 등 전문가의 도움은 시간적, 경제적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특히 결혼 비용에는 예물과 예단 준비도 빼놓을 수 없다. 보석과 귀금속은 같은 종류라도 크기와 품질, 디자인에 따라 가격에 큰 차이가 있기 때문에 구체적인 예산을 정하지 않고 무작정 예물준비에 나설 경우 충동구매 확률이 높아진다. 따라서 무엇을 얼마나 할 것인가에 앞서 얼마 정도 지출할 것인가를 먼저 정하면 마음에 드는 것을 편리하게 예산에 맞춰 구입할 수 있다.

최근에 예물간소화하는 추세로 세트개념의 예물보다 개별 아이템으로 스타일에 따라 각각의 아이템을 코디해 분위기를 살리는 경우가 많다.

에스파스젬예물은 오래 착용하는 것이므로 무엇보다도 유행을 타지 않는 무난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이 좋고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개성을 살리는 디자인을 골라야 이후에 생활 주얼리를 따로 구입하는 부담을 덜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반지와 같은 예물의 경우 다양한 가격대가 존재하니 공신력 있는 주얼리숍 선정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예물을 구입하기에 앞서 믿을 수 있고, 좋은 품질이 많이 구비돼 있는 보석점을 2~3곳 정도 방문한 후 상담을 하면서 디자인 세팅이 마음에 들면 준비한 예산 안에서 가격대가 합리적인지 꼼꼼히 검토, 비교한 후 한 곳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덧붙였다.

이 밖에도 좋은 품질의 제품을 풍부하게 비교할 수 있는지, 최신 디자인이 다양하게 있는지 전통과 신용이 있는 곳인지 추후 A/S등에 문제가 없는지를 체크하면 합리적인 예물구매에 도움이 된다.


청담동 예물 명가, 예물비용견적 무료상담 및 예물상담 등을 통해 정보들을 얻을수 있습니다.

에스파스젬 사이트 [바로가기]
현재 에스파스젬에서 진행하고 있는 3가지 이벤트

1. 탄생석 목걸이, 진주목걸이 증정

에스파스젬 홈피에서 상담신청 후 방문상담하면 탄생석 목걸이 및 진주 목걸이를 증정

2. 5부 다이아몬드와 커플링 선물
당첨된 사람에게 1등 5부 다이아, 2등 3부 다이아, 3등은 1부 다이아, 4등은 진주목걸이 이벤트 실시

3. 다이아 목걸이 렌트
웨딩촬영시 티아라 및 1억 상당의 다이아 목걸이를 대여


에스파스젬의 다른 포스팅 글

09:57:30
다이아몬드 결혼예물 결혼하기전에 꼼꼼하게 확인해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