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도비시스템즈는 올해2월달부터 포토샵,인디자인 그리고 애크로뱃(Acrobat ®)과 같은 어도비의 주요 크리에이티브 및 디자인 테크놀로지 제품을 최대 80%까지 할인해 학생들과 교육 전문가들이 쉽게 구매할 수 있는 교육용 제품 스토어(http://shop.adobe.com/kr/education)를 오픈 중입니다.

포토샵과 인디자인을 포함한 어도비 솔루션들은 국내 학교와 기관에서 널리 쓰이고 있으며 다양한 미디어를 활용하는 강좌를 통해 학생 참여를 유도하고 학생 간의 공동작업 능력을 향상시키고 공모전을 응모하는데 크게 도움이 되기도 합니다.

adobe제품을 쓸 생각이 있는 분들.. 그리고 자주 쓰시는 분들은 http://www.adobe.com/kr/에 정기적으로 방문하면 교육, 프로모션, 이벤트, 그리고  어도비 솔루션에 대한 정보를 얻어갈 수 있고,  또한, 한국어도비시스템즈에 관한 모든 최신 뉴스는 트위터 또는 페이스북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게다가 모든에듀에서는 학생과 직장인들을 위한 adobe premiere Pro CS6 강좌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adobe premiere Pro CS6은 동영상 제작과 편집을 할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책을 보면서 배우는것보다는 동영상 강좌를 통해 배우는 것이 더 빨리 배우실수 있습니다.
강의 목차는 아래의 사진과 같습니다.


동영상 강좌를 다 수강하면 동영상과 관련된 공모전이나 블로그에 올릴 동영상 제작에도 크게 많은 도움이 될것입니다.

강좌는 그냥 한귀로 듣고 흘려드는 것이 아니라
그 강좌를 자기것으로 만들어야 그게 강좌가 되는것입니다.

[온라인IT강좌사이트 "모든에듀" 사이트 바로가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