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본 영화 로보캅은.. 내가 아는 옛날 로보캅을 업그레이드한 로보캅이었다.
특수 효과와 스토리가 다 휼륭했지만 아쉬운 점은 그 스토리를 연출로 제대로 살려내지 못했다.
하지만 특수효과와 스토리를 연출로 제대로 잘 살려냈다면 DVD로 소장할만한 가치가 생길뿐만 아니라 아이들에게 새로운 영웅을 선물해줄수도 있었을 것이다.

나는 그 영화에 평점을 매기자면100점 만점에 60점으로 매길 것이다. 60점인 가장 큰 이유는 연출이었고 두번째는 12세 이상 영화인데 영화내용을 보면 15세 이상으로 설정해야 할것 같은 화면들이 있다.
로보캅 영화 보시는 분들은 잘 알 것이다. 나는 15세 이상 연령으로 개봉해야 하지않나 그런 생각이 들고..

사람들이 로보캅 영화를 본다고 하면 나는 말리고 싶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