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나루입니다.

지난 주말에 제가 양평으로 여행을 갔습니다. 혼자서 말이죠

양평으로 전철 타고 가던 중... 아신역에 내렸습니다. 아신역 근처에 최고의 힐링카페가 있길래..

사실은 에어비앤비 숙소를 전국적으로 알아보던 중.. 아신역쪽에 2층에는 카페 3층에는 숙소가 있다. 이런 글이 보여서 가게됐습니다.


아신역에서 버스 타고 두 정거장 가면 카페 "빠빠에피"가 보입니다.

그런데.. 내린 위치에는 사람들이 걸어다니는 길이 없어서 그냥 차가 다니는 길로 다녀야 했습니다.

뭐 그래도 차들이 많이 다니지 않은 도로이라서 걸어가는것쯤은 문제가 없을것 같습니다.


카페에 도착하니 강이 한 눈에 보이더군요.  수상스키 타고 있는 분들도 보이고..



2층 카페 테라스에서 찍은 영상입니다. 커피 마시고 테라스에 나가서 강을 보는것도 참.. 힐링이 되는것 같더라고요.



카페의 내부...



만화책도 있네요 여기 와서 만화책보면서 커피마시면서 강을 바라보면서 시간 보내는데 딱 좋은 카페인듯..



케이크와 카페라떼를 시켰습니다. 그때는 점심시간이 약간 지났는데 제가 점심 못 먹은 상태라서 케이크를 주문했습니다. 당연히 맛있었고요 ㅋㅋ..



테라스...



카페 내부... 여러가지 의자들이 눈길이 많이 갑니다.



여기도 여러가지 의자가 ...



야외에도 다양한 의자들이 있습니다.

아신역 근처의 카페 "빠빠에피"는 음... 도심을 벗어나서 쉬고 싶은 사람이 오기 적합한 카페라고 생각이 드네요. 강을 바라보면서 뭔가 힐링이 되는것 같은 느낌이 들고..


힐링하고 싶은 생각이 있다면 이 카페를 추천합니다.


지도 크게 보기
2016.8.30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카페"빠빠에피" 찾아가실때 네이버지도를 참고하세요 네이버지도에 카페이름이 안나와있지만 어부의집 바로 옆이라서 어부의집으로 설정해놨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