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열은 사람의 인상에 영향을 끼치는 요소 중 하나로 가지런한 치아는 깔끔하고 좋은 인상을 주며 충치와 잇몸병 예방 등 치아건강에도 도움된다. 이에 불규칙한 치열이나 부정교합 등을 해결하기 위해 치아교정을 고려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홍보배너링크


치아교정 장치는 세라믹교정, 클리피씨교정, 미니스크류등이 이씅며 개인의 구강상태에 따라 적합한 장치를 선택하면 된다.


-세라믹 교정


치아의 색상과 유사한 장치인 브라켓을 이용한 교정 방법으로 장치를 착용할 경우 눈에 잘 띄지 않아 심미성이 뛰어나다. 또한, 음식물 섭취 시에도 착색이 쉽게 일어나지 않는다.

-클리피씨교정


자가결찰방식를 이용해 장치 착용으로 인한 통증을 최소화한 교정 방법이다. 자가결찰방식은 교정장치를 고정하는 결찰 와이어가 없어 장력으로 인한 통증이나 불편함이 적고 치아의 이동속도를 높여 교정 기간을 단축시킨다.


-수술없이 치아교정만으로 돌출입 개선에 도움을 주는 미니스크류

생체진화금속인 티타늄 사용 -> 인공치아 원리를 교정에 적용 -> 원하는 치아만 이동 -> 스크류에 식립시 국소마취를 통한 간단시술


교정 전 임상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을 찾아 개인의 구강구조와 상태를 면밀히 파악한 뒤 적합한 치아 교정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원문보기: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7/01/16/2017011600986.html#csidx7fd13c0b145257988b992cb10b2d77d

교정 전 임상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의 상담을 통해서 개인의 구강구조와 상태를 면밀히 파악한 뒤 적합한 치아 교정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