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직장인 등 1인 가구가 늘어나면서 자취생에게는 돈 모으기란 로또 당첨보다 어렵다는 말이 나오고 있다

이러한 경제적인 어려움 속에서도 달랑 핸드폰 하나로 시작한 부업을 시작했으며 최근에는 이 부업이 지인들에게도 소개하면서 점점 대박조짐이 일어나기 시작했다.

건설회사에 다니면서 직장인으로 평범하게 살던 A양은 결혼 후 첫째를 임신하면서 직장을 그만 두게 됐다. 그렇게 되면서 경제적인 문제가 시급했고, 가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는 일 찾아보다가 재택부업 아지트샵을 시작하게 된 것이다.


- 최근에 홍보를 통해서 리셀러수익이 발생한 인증샷 -


쇼핑몰 사이트의 정회원 상태에서 직접 홍보를 통해서 다른사람이

그 쇼핑몰 사이트에 가입한 후에 그 사람이 쇼핑몰신청을 하면 자신에게 리셀러수익이 발생!


자신이 쇼핑몰사이트의 정회원 어떤등급이냐에 따라서 리셀러수익이 달라짐

리셀러수익이란? : http://tomyoun1112.tistory.com/2187


어떤 준비 사항도 없이 반신반의 하며 시작한 인터넷 쇼핑몰단 5개월 만에 직장 다닐 때보다 더 많은 수익을 창출했으며 요즘에는 하루 최소한의 자투리 시간 투자로 학생, 직장인, 주부들에게 가장 알맞은 재택부업이라 생각하여 주변 사람들에게 노하우를 알려주고 있다.

이 부업은 학생, 직장인에게도 꿀 부업이지만 특히 아이 키우는 엄마들에게 아주 큰 도움이 된다.

아이 키우는 엄마들에게 큰 도움이 되는  아지트샵 사이트 : http://shop.agit.kr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