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소곱창 and 수라면가 맛집 그 맛은 어땠을까?

점심을 대충 먹은 약간 굶은 친척동생이랑 같이 서울에서 전철타고 버스타고 

하남에 놀러갈 겸 황소곱창 and 수라면가를 방문하게 됐다.

방문 했던 시간이 저녁때였고 사람들이 좀 많이 왔었는데

주로 가족 외식하러 온 사람들이었다.

대가족도 한번은 봤고


나는 친척동생이랑 의논해서 곱창전골이랑 소머리국밥을 주문하고 

누구누구 오는 지 보면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가족 외식 하러 온 분들이 좀 많았다.

황소곱창 and 수라면가 맛집에서 파는 메뉴들이다.

육개장부터 곱창전골, 소머리국밥 팔고 있으며 돈가스나 만두 등도 준비되어 있어 

아이들도 안심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소곱창 맛집으로 통한다.


오랜만에 소머리국밥을 먹어봤는데 맛이 깊었다.



주문한 곱창전골!

약간 매우면서도 맛있다.



필자는 곱창전골 좋아하지만

나보다 친척동생이 더 좋아하는것 같다.


약간 굶어서 그렇게 보일수도 있을것 같고 ㅋㅋ...


아무튼 소머리국밥은 필자의 취향이다.

고기가 많고 .. 음.. 아무튼 다시 한번 먹어보고 싶은 국밥이다.

돈까스나 만두 그리고 전병도 팔고 있어서 먹고 싶은 생각도 했었는데

지금 주문한 음식 양들이 많아서 다 먹을수 없을것 같아서 포기했다.


마지막으로 인스타그램 1회 포스팅 시 돈가스/만두/전병 중 1개를 서비스를 준다고 하니

참고하고 가는것이 좋다.


하남의 황소곱창 and 수라면가 곱창맛집 가는 길은 

5호선 고덕역이나 9호선 중앙보훈병원역에서 나와서 버스를 타면 30분 이내에 도착할수 있다.


서울에서 멀리 떨어진 맛집을 찾고 싶다면 하남에 있는 "황소곱창 and 수라면가"를 추천한다.

황소곱창 and 수라면가 주소 : 경기도 하남시 망월동 1079-1

banner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