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나루입니다.
오랜만에 글을 쓰는군요 ㅎㅎㅎ..
요즘 이것 저것 하느라 시간이 많이 없어서 포스팅을 많이 못했습니다.
블로그는 꾸준히 포스팅을 해야하는데 말이죠...
저번주에 쫑쫑이가 저하고 문자를 하다가... 좋은 정보를 하나 알려주더라고요
4월 21일날에 포켓몬스터 블랙&화이트 한글판이 나온다는 초특급정보!
저는 4~5년전에 포켓몬스터 게임하다가 그만뒀는데 4월 21일날 나올 포켓몬스터 사이트에 가서 포켓몬스터그림이나 동영상을 보니까 갑자기 관심이 생겼습니다.
그러다가 4월 21일날 포켓몬스터 화이트 팩을 하나 샀습니다. ㅎㅎㅎ..
문제는 아직 닌텐도가 없어서 못하고 있지만 돈이 모이면 살 생각입니다. ㅋㅋ..


이 포켓몬스터 게임 보고 가장 맘에 드는 것은 뮤지컬 홀입니다.
어떤지 많이 기대가 되고.. 또 두번째 맘에드는것은 다른사람하고 같이 2vs2로 도전할수 있는 기능이 있어서 포켓몬스터를 할수 있는 계기이지 않나 그런생각이 듭니다.
아마 언젠가는 쫑쫑이백과 같이 같은 팀을 이뤄서 다른사람하고 시합해보고 싶네요 ㅎㅎ..



포켓몬스터 정품 게임칩입니다. 정품 인증샷이기도 하고요.

포켓몬스터 케이스 안에 들어있던 여러가지 종이(?)들 입니다.
새 포켓몬스터를 얻을수 있다는 설명서부터... 닌텐도 위 광고,포켓몬스터 기본메뉴 설명 등등... 여러가지가 들어있습니다. 앞으로는 블로그에 포켓몬스터 관련 포스팅을 할 예정입니다. 포스팅을 할려고 포켓몬스터 코너까지 만들어놨습니다. ㅎㅎ...많이 기대해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