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폐차장 엔딩이 아니라니... 아쉽네요 ㅋㅋㅋㅋㅋㅋ

30년된 갤로퍼라.. 어렸을때 2번은 본적 있었고 
한번은 딱 타본적 있었다. 어디서 탔고 어디서 어디로 갔는지는..
기억이 잘 안나는데 

분명히 탄 기억이 있다.
필자는 차에 관심이 없는 편인데 갤로퍼는 생각이 좀 난다.

갤로퍼 광고가 있었던것 같은데 
그 영상을 보면서 옛날 생각이 좀 난다.

친구 부모님 차였었나.. 

차 정비소는 정직하고 친절하신가보다..
필요가 없는데 이걸 하세요 이걸 하세요 하면서
돈 내게 만들려는.. 정비소가 좀 있다.

인터넷으로 봤던것 같은데
그 정비소는 좋아보인다.

흠... 영상을 자꾸 보니..
올드카라고 할만한 차들이 자꾸 생각이 나네
어렸을때는 차에 관심이 좀 있어서..
기억하고 있는 차들이 좀 있지만..

최근에 출시된 차들이나.. 10년정도된 차들은 잘 모른다.
아 테슬라만 안다. 테슬라...

뉴스에 테슬라 뉴스가 많이 나와서 ㅋ...

올드카... 미국에서는 올드카로 새 차 만드는 그런 프로그램들이
넷플릭스에 있던데

관심있다면 한번 보는것을 추천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