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만이 되신분들 중에 주부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 이유나이가 들면 기초대사량이 자연스레 떨어지게되어 살이 찌기 쉬운 체질로 바뀌기도 하고 힘든 집안일을 하다보면 제대로 운동할 시간이 없고 남긴음식이 아까워 자꾸 먹다 보니 자연스레 살이 많이 찝니다.
 
그런 분들을 위하여 집에서도 집안일을 하면서 간단히 할 수 있는 생활 다이어트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손걸레질하기

팔을 최대한 뻗었다가 당겨주면 팔뚝살을 빼는데 효과적

2. 청소기돌리기

청소기를 돌리다보면 등을 구부렸다 똑바로 펴면 자연스럽게 배에 힘이 들어가기때문에 복근이나 등 근육강화에 효과적

3. 설거지
 
설거지를 할때 양 발꿈치를 들었다가 내렸다가 하는 동작을 반복으로 하게 되면 발목이 얇아집니다.
 
또한 한손으로 싱크대를 붙잡고 한쪽발을 뒤로 또는 옆으로 차주면 허벅지 군살을 빼주고 힙업이 되는 효과가 있음

4. 빨래개기
 
소파에 앉아 무릎을 붙이고 발뒤꿈치를 살짝들거나 바닥에 붙인 상태로 허리를 똑바로 펴고 바르게 앉은체
아랫배에 힘을 주고 다리를 수평으로 들어올리면 뱃살 빠지는데 도움이 됨
 
5. 침대정리

이불과시트를 정리하고 이불을 창가에 가서 터는일 하게되면 간단하지만 칼로리 소모가 많은 일입니다.

운동할 시간이 따로 없는 주부들이라면 한번쯤 해볼만한 운동법 인것 같습니다.

아름다운 몸을 갖고 싶으시다면 루나 바디라인을 추천합니다. 시술없이 아름다운 몸을 갖고 싶은분은 루나 바디라인에서 자세하게 상담받아보세요.


압구정 루나 바디라인[링크
]: 매끈한 바디라인을 갖고 싶은 분은
                                           루나바디라인을 통해서 상담 받아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