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비보험이란?


우리가 각종사고나 질병에 의해서 진료 및 치료를 받고 실제로 치료받은 병원비를 보장받는 보험이며 영수된 병원비 및 치료비에 최대 90%까지 돌려받는 보험입니다. 의료실비보험의 가장 큰 장점은 일상생활에서 일어나는 사소한 질병은 물론이며 국민건강보험에서 비급여 대상에 해당되는 MRI촬영, CT검사, 각종 내시경등을 비롯하여 고가의 검사비가 들어가는 진료에도 실비로 보장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의료실비보험 가입요령 첫번째!


보장기간최대한 긴 상품으로 선택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보험가입을 선택함에 있어 꼼꼼히 살펴봐야 할 항목 중 하나가 바로 보장기간입니다. 점차 고령화 시대가 되면서 80세 보장이 아닌 100세보장 상품이 많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보험 역시 이러한 사회현상에 걸맞게 100세보장 상품판매율이 점차 높아지고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나이가 들수록 병원비 및 의료항목에 대한 지출이 높아지게 되므로 보장기간이 짧은 상품보다는 100세까지 보장되는 상품이 확실히 유리하므로 보장기간이 긴 상품을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의료실비보험 가입요령 두번째!


실비보험 꼭 필요한 것만 가입해야 합니다. 실비보험의 보장범위가 광범위하기 때문에 무턱대고 대책없이 욕심만 부려 많은 보장항목에 가입하게 된다면 불필요한 보험료를 지출하여 손해를 볼 수 있습니다. 본인의 경제적 상황 및 건강상태를 확인하여 주요보장항목인 암,뇌졸중 등과 같은 중대 질병과 각종사고에 보장받을 수 있는 상해, 질병입원일당 등 최대한 간소화 시켜서 맞춤 포트폴리오로 가입한다면 최소의 보험료로 최대한 보장을 받을 수 있는 보험가입이 가능합니다.

의료실비보험 가입요령 세번째!


갱신형 상보다는 비갱신형 상품으로 구성해야 합니다. 간혹 뉴스 및 신문에서 보험료갱신이라는 말을 다들 한번찍은 접해보셨을겁니다. 보험료 갱신이란 보험사가 일정기간을 두고 손해율 및 물가상승분을 고려하여 보험료를 인상하는 것을 말합니다. 적게는 10%에서 많게는 30%이상 보험료가 상승하기에 이부분 또한 보험 가입 시 매우 중요합니다. 실비보험의 경우 실비보장을 제외한 나머지 항목에 대하여 모든 보장항목이 비갱신형 상품으로 구성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대한민국 국민들이 가장 많이 가입하고 꼭 하나쯤은 가지고 있어야 하는 의료실비보험!
경제적인 보험이라는 이미지의 의료보험실비보험은 가장 먼저 가입해야 할 보장성 보험이자 노후준비의 기본입니다. 또 여러가지 병원비 부담을 최소화 할수 있으며 통원 치료비가 보장됩니다.
그런것들이 보장되는 의료실비보험과 관련된 자세한 상담은 에버노블을 통하여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의료실비보험 에버노블 사이트 [바로가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