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국민 1인당 연간진료비에 지출되는 비용이 100만원에 육박하는 것으로 조사됐다는 인터넷 기사가 떴습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소식에 의하면 2010년 국민 1인당 연간진료비는 평균 96만원으로 2009년의 평균 87만원보다 10%이상 증가됐다고 합니다. 이처럼 진료비의 부담이 날이 갈수록 커지자 진료비의 부담을 줄이는 대비책으로써 의료실비보험에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의료실비보험이란 주로 질병과 상해로 인한 입원 및 통원시의 치료비를 보장해주는 보험상품인데, 국민건강보험에서 보장하는 급여항목뿐만 아니라 비급여항목의 치료비까지 보장해주기 때문에 인기가 매우 높을뿐만 아니라 100세보장의료실비보험,노후준비의료실비보험,민영의료실비 등등 유용한 보험들이 많이 있어 사람들한테 "국민보험"이라는 이미지를 갖고 있습니다.


그럼 진료비의 부담을 줄여주는 의료실비보험을 가입할 때 알아두어야 할 사항을 살펴보도록 하자.

- 의료실비보험은 중복가입을 피해야 한다. 의료실비보험은 여러 개의 상품을 가입하더라도 비례보장을 받기 때문에 하나만 가입해야 한다. 처음 의료실비보험을 가입하고자 한다면 우선적으로 기존에 의료실비보험 가입 기록이 있는지부터 확인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대한민국 국민들이 가장 많이 가입하고 꼭 하나쯤은 가지고 있어야 하는 의료실비보험!
경제적인 보험이라는 이미지의 의료보험실비보험은 가장 먼저 가입해야 할 보장성 보험이자 노후준비의 기본입니다. 또 여러가지 병원비 부담을 최소화 할수 있으며 통원 치료비가 보장됩니다.
의료실비보험과 관련된 자세한 상담과 가입은 에버노블을 통하여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의료실비보험 에버노블 사이트 [바로가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