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마음먹고 다이어트를 시작하였는데 회식자리가 생긴다면 너무나도 곤란합니다. 그렇다고 직장사람들과의 회식을 안할 수 없고 해서 회식자리에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정보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회식자리에서는 고기만 먹어라

오히려 다른반찬은 먹지않고 고기만 기름을 빼서 양껏먹는다면 다른안주보다는 단백질이 높아 살이 많이 찌지 않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고기를 먹다보면 자연스레 다른반찬들도 많이 먹거나 먹는도중에 공기밥 + 냉면을 시켜 먹는경우가 많은데 이보다는 차라리 고기만 먹고 후식으로 과일을 시켜서 칼로리를 적게 섭취하는것이 좋습니다.

2. 작은잔으로 술을 마셔라


술의 칼로리결코 적은 것이 아니기 때문에 안주와 더불어 술을 많이 마시게 된다면 많은 칼로리를 섭취할 상황이 오니까 술을 정말 마셔야 되는 상황이라면 술을 더 적게 먹을 수 있는 작은잔을 요구를 하시는게 좋습니다.

또한 술은 안주와 같이 먹기 때문에 칼로리의 섭취가 더욱 높아 질수 있으니 육류 같은 안주는 피하고 마른안주와 과일안주를 먹는 것이 좋습니다.

3. 물을 많이 마셔라


술을 마시게 되면 우리의 몸은 스트레스를 받게 되어 있습니다. 지방을 쌓게 하는 호르몬이 분비가 되는데 이럴 때 물을 많이 마신다면 알콜이 체내에서 쉽게 해독이 되고 배출도 하기 쉬워지기 때문에 몸의 스트레스가 줄어들어 호르몬의 분비가 완화 된답니다. 

똑같은 양의 술을 마셨을 때 물을 마셔 주는 것은 살을 덜 찌게 하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술을 마실 때는 반드시 술잔 옆에 커다란 물잔을 올려놓고 먹어야 합니다.

탄수화물을 물로 분해시키는 샹떼꼬르는 음식의 섭취량을 줄이는 다이어트방법과는 달리 음식을 맘껏 먹으면서 다이어트 효과를 주기 때문에 영양불균형 등 부작용이 발생할 가능성이 없고 체중감량뿐만 아니라 체질개선 및 장기능 활성과 배변기능 촉진에 도움을 줍니다. 또 여성에게 최적화된 신개념 다이어트 프로그램이라서 남성분은 상담을 받지 않습니다. 다이어트보조식품과 관련된 자세한 상담은 샹떼꼬르를 통하여 알아볼수 있다.

샹떼꼬르 사이트 [바로가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