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는 여자라면 평생 짊어져야 할 짐 같은 존재다.

젊었을 적에는 예쁘게 보이기 위해 다이어트를 하고 나이가 들면 들수록 건강을 챙겨야 하기에 또다시 다이어트에 목을 매고 달려드는 것이다.

이렇게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해서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열심히 운동하는 것보다 더 중요하게 지켜야 할 것이 바로 수면. 수면 시간만 잘 조절해도 괜찮은 다이어트 효과를 누릴 수 있다고 한다.

수면시간 자체가 부족하게 되면 스트레스를 받게 되고 폭식을 유발할 가능성이 매우 크기 때문에 살이 찔 확률이 높다. 폭식을 하게 되면 전부 살로 가기 때문. 이를 최대한 막기 위해 9시간 이상으로 수면시간을 확보하는 것이 좋다. 오후 10시부터 새벽 2시까지는 숙면을 가장 잘 취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피부 재생이 활발하기 때문에 반드시 수면을 취해야 한다.

7시간 미만으로 수면을 취하면 몸무게를 증가시키는 유전자가 활성화되기 때문에 시간을 늘려야 한다. 자는 시간이 길수록 비만 유전자 활동을 억제하는데 효과적이라는 사실입니다.


이렇게 비만인 사람들은 힘든 운동으로 칼로리를 소모하는 것보다 편안하게 슬립 다이어트를 하는 것이 다이어트에 훨씬 좋다. 만약 시간이 된다면 운동과 슬립 다이어트 이 두 가지를 병행해 더할 나위 없는 효과를 얻어보자.

한 가지 더 지켜야 할 것이 있다면 잠 들기 전 야식은 절대 금물. 비만으로 가는 지름길임과 동시에 숙면을 방해하기 때문에 자제가 필요하다. 수면을 취하기 4시간 전부터는 음식을 먹지 않는 것이 좋으며 배가 고파서 잠이 오지 않을 때에는 따뜻한 우유 한잔 정도를 마셔 숙면을 취하도록 하자.

아 그리고 또 무조건 굶는 다이어트는 최악의 다이어트라는걸 알아두자...


체지방분해를 도우며 지방합성을 저해하는 수면발효 다이어트는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동시에 다이어트를 하게끔 도와주는 시스템입니다. 또 여성에게 최적화된 신개념 다이어트 프로그램이라서 남성분은 상담을 받지 않습니다. 유기농 한방발효 수면다이어트와 관련된 자세한 상담은 안티팻를 통하여 알아볼수 있다.

유기농 한방발효수면다이어트 사이트 [바로가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