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어벤져스 아웃라이더 제품 보러가기]


와칸다에 침입할때의 모습  참 많이 닮았네요. 적까지..


[레고 어벤져스 토르의 무기 보러가기]


레고 어벤져스 토르의 무기 퀘스트..

토르의 무기 만드는 과정을 인피니티영화로 볼수 있어서 좋았다능....


그루트랑 로켓 그리고 토르까지 있어서 살만한 제품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레고 어벤져스 최후의 전투 보러가기]


아이언맨이랑 타노스 싸우는 모습이 보이고.. 우주선은 영화에 나오는 우주선이랑 똑같지 않지만.

그래도 뭐.. 좋습니다. 레고 장면 보니 건틀렛 놓고 1대1로 정정당당하게 싸우나요? ㅋㅋㅋ..


레고들을 보니 어벤져스4 기대 많이 됩니다. ㅎㅎ 레고 슈퍼히어로즈 제품 중에 우주에서 싸우는 장면의 제품도 보이던데어벤져스4는 우주에서 싸우나 보네요.. 믿는건 아니지만.. 그 제품이 왜 빨리 나왔는지 의문이 드네요.

+ Recent posts